EBS 언어영역 대표강사 출신 오찬세 강사 이투스로 이적
EBS 언어영역 대표강사 출신 오찬세 강사 이투스로 이적
  • 김라 기자
  • 승인 2015.06.05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005년까지 EBS 언어영역 대표강사였다가 메가스터디로 이적하여 활동 중이던 언어영역 오찬세 강사가 다시 이투스로 옮겨서 강의를 시작한다.

오찬세국어연구소 대표이기도 한 오찬세 강사는 무학여고, 경기여고 등의 교사였으며 한성과학고등학교를 끝으로 공교육에서 사교육으로 자리를 옮겼다.

오찬세 강사는 서울대와 한국교원대 대학원을 졸업하고 EBS 스타 강사 출신으로써 수능 특강 등 1,200여 편의 강의를 통해 수험생들과 학부모들 사이에 실력을 인정 받아 왔다.

특히 EBS 교재와 고등학교 국어 교과서의 저자로도 활동하면서 강의뿐만 아니라 교재 연구에도 큰 성과를 보여주었던 강사이다.

이투스는 오찬세 강사 영입으로 기존 국어영역 권규호 강사, 신영균 강사, 강지연 강사 등과 더불어 국어영역 스타강사 라인업 구축함과 동시에 수학의 신승범강사, 영어의 최원규강사, 사회탐구영역 최진기 강사, 한국사 설민석 강사와 함께 상위권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강의 라인업을 구축할 것으로 예상된다.

오찬세 강사의 [출제자의 눈] 한가위 PRIME 시리즈는 출제자의 시각에서 다른 교재로 수험생들에게 EBS 변형 문제 시리즈는 EBS 강의 경험과 교재 편집의 경험을 통해 실질적으로 다가갈 것으로 전망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