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 ‘바른공부 메가패스’ 오픈…수능, 대학별고사 전 강좌 무한 수강 가능
메가스터디, ‘바른공부 메가패스’ 오픈…수능, 대학별고사 전 강좌 무한 수강 가능
수험생들의 수강패턴을 분석하여 가장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해...
  • 명대명고
  • 승인 2015.06.15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등 온라인 최대 교육 사이트 메가스터디(www.megastudy.net)에서는 2016학년도 입시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수능/대학별고사 전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바른공부 메가패스’를 최근 오픈한다고 밝혔다. 

 무제한 수강이라는 이유로 턱없이 높은 수강료를 책정하거나, ‘최상위권 대학 합격 시 전액 환불’라는 까다로운 조건을 내세워 수험생들을 현혹시키는 서비스가 아닌, 오로지 수험생들의 ‘바른공부’에 초점을 맞춘 서비스라는 점이 주목 할만 점이다.

 수능을 준비함에 있어 언제든 부족한 부분의 학습이 가능하도록 구성한 메가스터디의 ‘바른공부 메가패스’는 수험생들의 수강패턴을 분석하여 가장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는 등 수강료의 거품을 크게 줄인 점이 특징이다. 수험생들은 월 5만원대의 저렴한 수강료로 수능, 대학별고사 등의 전 강좌 중 원하는 강좌를 강사 선택에 제한 없이 선택 할 수 있으며, 수강 기간은 수능이 끝나고 대학별고사가 거의 마무리되는 11월30일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한편 이번 '메가패스' 이벤트에서는 학습 교재를 별도로 구매해야 하는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총 10만원 상당의 교재무료 쿠폰 5장을 함께 제공한다. 또, 본 수강생들에게는 특별혜택으로 학습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학습지원센터를 운영하여 각 수험생들에게 맞는 학습과정 및 강좌를 추천하고 균형잡힌 공부를 독려하는 등 입시 성공을 위한 지침을 제시해 줄 계획이라고 밝혔다.

 참고로 국내 수험생 대상 온라인 교육 사이트는 메가스터디를 포함, 대성마이맥, 스카이에듀, 이투스 등 있으며 인강 서비스 분야에서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