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수학의 바이블 중학, 新수학의 바이블 BOB 중학등 수학교재 2종 출간
新수학의 바이블 중학, 新수학의 바이블 BOB 중학등 수학교재 2종 출간
  • 명대명고
  • 승인 2015.06.16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전문기업(대표 김형중) 이투스교육은 지난 9일 중학 수학 개념 기본서 <新수학의 바이블 중학>과 문제 기본서 <新수학의 바이블 BOB 중학> 2학기 교재를 출간했다고 밝혔다. 

 <新수학의 바이블 중학>은 중학생들이 반드시 알아야 하는 수학의 기본 개념과 유형을 빠르고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으며 유형별 복습이 가능한 워크북이 포함되어 있어 과제용으로도 활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전국의 수학 선생님 300명 이상이 검수하여 교재 구성과 문제 배열을 최적화하여 교재 내용의 완성도를 높이고 개념, 유형, 실력 3단계로 구성된 ‘콕콕 코너’를 통해 학생들이 쉬운 문제부터 고난도 서술형 문제까지 대비 가능한 점이 장점이다. 

 한편 이투스교육은 <新수학의 바이블 중학>과 <新수학의 바이블 BOB 중학>으로 강의하는 모든 선생님들에게 스마트한 강의 지원 서비스인 문제은행 ‘T 폴더’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선생님은 ‘T 폴더’에서 제공하는 <新수학의 바이블 중학>과 <新수학의 바이블 BOB 중학> 교재의 1:1 유사 문항을 통해 보다 알찬 강의 준비가 가능하다. 또한 3만여 개의 문항 DB를 토대로 각 수업에 맞는 평가지를 한글 파일로 생성 및 출력할 수 있다. ‘T 폴더’ 서비스는 이투스북 홈페이지(www.etoosbook.com)에서 간단한 선생님 인증 절차를 거친 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