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솔학원, <2017학년도 재수정규반> 모집
청솔학원, <2017학년도 재수정규반> 모집
  • 명대명고
  • 승인 2016.01.15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전문기업 이투스교육(대표 김형중)이 운영하는 재수종합 전문학원인 '청솔학원'은 대입성공을 꿈꾸는 수험생들을 위한 <2017 재수정규반>을 모집한다.

올 해 치뤄지는 2017학년도 입시는 한국사 필수와 수학교과과정의 변화뿐만 아니라 대입 전형의 간소화 정책에 따른 논술 지양 등으로 학부모와 수험생들의 혼란이 더욱 가중될 것으로 많은 전문가들이 예상하고 있다.

이에 청솔학원 재수정규반에서는 수능 변화에 대한 능동적인 대응 능력을 키우고, 과목별 컨설팅과 취약 과목에 대한 원인 분석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학습 전략을 재정립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줌으로써, 대입 재도전 학생이 최종적인 대입 성공에 이를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재수정규반은 청솔학원 강사진들이 학생들과 주당 105시간을 함께하며 학생들의 학습부터 생활관리까지 책임진다. 또한 최상위 입시 전문 컨설턴트와의 개별상담(대입 컨설팅)을 통해 수험생들은 자신에게 맞는 개인 맞춤형 대입전략을 수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오는 2월 14일(일) 기숙학원을 시작으로 15일(월)에 재종반이 개강하며, 자세한 문의는 청솔학원 홈페이지(www.cheongsol.co.kr) 혹은 유선(02-552-1230)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청솔학원은 수능 만점자(수능 전과목 만점자)를 최근 2년 연속 배출한 바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