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 사회공헌 활동 진행
이투스, 사회공헌 활동 진행
  • 명대명고
  • 승인 2016.01.15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전문기업 이투스교육(대표 김형중)이 운영하는 고등 이러닝 사이트인 ‘이투스’가 사회공헌 활동 중 하나인 <LOVE ETOOS 캠페인>을 진행하고 ‘하늘 꿈 6기’를 오는 21일(목) 까지 모집한다.

<LOVE ETOOS 캠페인>은 2009년부터 진행된 이투스의 사회공헌 활동으로, 소외계층 학생들이 현재의 상황이나 경제적 여건과 상관없이 공정한 교육을 받고 큰 꿈을 키울 수 있도록 학습을 지원 제공하는 캠페인이다.

이번 ‘하늘 꿈 6기’는 기초생활 수급자, 차상위 계층, 장애학우, 새터민 등 2017 수능을 보는 고3, N수생 28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전 영역 희망 프리패스 강좌와 2017 정시 합격 예측 서비스, 그리고 프리미엄 클래스 학습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은 이투스 국어영역(권규호, 신영균, 김민정), 영어영역(심우철, 강원우, 최원규, 김정호), 수학영역(신승범, 정승제, 이장규), 사탐영역(최진기, 최적, 이승헌, 박근수, 이남승, 김성묵), 과탐영역(백인덕, 백호, 배기범, 오지훈), 한국사영역(설민석, 박통, 황현필), 논술영역(권대승, 오승준, 김명철), 제2외국어영역(하지숙, 최고아라) 강사가 함께한다.

<LOVE ETOOS 캠페인>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이투스 홈페이지(www.etoos.com)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