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교육, 과탐 기출 문제집 출시
이투스교육, 과탐 기출 문제집 출시
  • 명대명고
  • 승인 2016.01.18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전문기업 이투스교육(대표 김형중)은 수능 과탐 영역 기출 문제집인 ‘The All’(디올)을 출시한다.

최근 자연계열의 수능을 살펴보면 국어, 영어, 수학이 쉽게 출제되는 경향을 보이면서 상대적으로 과탐이 변별력을 갖는 주요 과목으로 부각되고 있다. 실제로 지난 2016 수능에서 자연계 수험생들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수학 영역의 표준점수가 예상보다 낮게 나와 과탐 영역이 대입의 당락을 좌우했다. 2017 수능 역시 원하는 대학에 합격하기 위해서는 과탐 영역을 정복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이야기이다.

 
이투스북에서 수험생들의 과탐 영역 학습을 돕고자 출시한 ‘The All’(디올)은 이투스 과탐 1타 선생님(백호, 백인덕, 배기범, 오지훈)들이 직접 문항을 엄선하고 예상 문제를 개발한 기출 문제집이다. 특히 수능 기출 문제를 무분별하게 수록하고 있는 시중의 타 기출 문제집과 달리 ‘The All’은 최신 6개년 수능과 평가원 문제, 교육청 기출 문제 중 반드시 알아야 할 핵심 대표 문항만을 단원별 출제 비중에 맞춰 선별했다. 또한 기출 문제 외에도 과목별 1타 선생님이 직접 제시하는 2017 예상 적중 문제를 수록했기 때문에 수험생들이 2017 수능을 보다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다. 중단원별로 제공되는 핵심 요약 정리를 활용하면 수능에 자주 출제되는 필수 핵심 개념을 한눈에 정리하며 마무리 학습을 할 수도 있다.

또한 ‘The All’은 혼자서 학습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꼼꼼하고 풍부한 해설을 수록했다. 문항 선지별 선택 비율을 명시함으로써 수험생들이 혼자서도 함정을 골라내는 능력을 기를 수 있게 했을 뿐만 아니라, 정확한 문제 분석과 정답 및 오답 풀이를 통해 기출 문제를 이해하며 학습하는 것이 가능하다.

‘The All’은 화학Ⅰ, 생명과학Ⅰ·Ⅱ, 물리Ⅰ,지구과학 Ⅰ·Ⅱ 등 총 6종으로 구성되었으며, 전국 서점과 온라인 매장(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교보문고 등)은 물론 이투스북 홈페이지(www.etoosbook.com)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이투스북 고객센터 (1599-3225)를 통해 가능하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