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에듀, ‘바른길 입시교육 컨설팅’ 인수
스카이에듀, ‘바른길 입시교육 컨설팅’ 인수
  • 명대명고
  • 승인 2016.01.27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카이에듀는‘바른길 입시교육 컨설팅’을 인수했다고 25일 밝혔다.‘교육특구’로 불리는 서울 대치동에서만 제공되던 입시 컨설팅 정보를 확장 제공하기 위해 대치동 진학상담지도 학원들 중 바른길 입시교육 컨설팅을 인수했다고 밝혔다.

스카이에듀는 "이번 바른길 입시컨설팅 인수는 대치동에서조차 2개월 이상 기다려야 하는 입시 컨설팅 서비스를 더 많은 수험생들이 경제적인 가격으로 누릴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에서 진행했다"고 밝혔다. 

바른길 입시교육컨설팅은 실제 수시합격자 1만 2천명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학과별, 전형별 전문 컨설턴트가 전 과정 일대일로 개인별 맞춤 진로 및 입시 분석을 진행해왔다. 실제 2016학년도 수시 전형에서 서울대, 고려대, 연세대에 88명을 입학시킨 것을 비롯해 상위권 대학에 341명의 최종 합격자를 배출한 곳이다. 

스카이에듀 김진우 대표는 "이번 바른길 입시교육 컨설팅 인수는 수능 업계를 선도하는 책임감을 갖고 누구나 좋은 교육서비스를 받아야 한다는 신념을 현실화하기 위해 진행됐다”며 “값비싼 입시정보로 극히 일부의 소수만이 명문대에 입학하는 모순을 바로잡고, 누구나 공정한 교육기회를 누릴 수 있도록 수험생을 위한 좋은 서비스 개발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