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메가스터디학원, 2017학년도 ‘재수정규반’ 모집
강남 메가스터디학원, 2017학년도 ‘재수정규반’ 모집
  • 명대명고
  • 승인 2016.01.27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 메가스터디 학원은 SKY, 의치대 입학을 목표로 하는 인문/자연계열 최상위권 학생들을 대상으로 ‘2017 재수정규반’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재원생 100% SKY, 의치대 합격 도전'이라는 파격적인 슬로건을 내세운 강남 메가스터디학원(원장 백성)은 "학생들에게 필요한 목표설정과 이를 실천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메가스터디의 노하우"라며 "재수학원에서 찾아볼 수 있는 원장담임 특별반과 치밀한 입시전략과 장학제도로 최고의 재수학원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2017학년도 바뀐 수능에 대비하기 위해서 강남 메가스터디학원은 개정수학 교육과정에 최적화된 커리큘럼을 마련하였고, 한국사를 정규수업에 편성하였다. 이외에 EBS 변형문제를 매일 풀어보고 피드백 받는 EBS 리스타트, 학생 개개인에 꼭 맞는 논술첨삭서비스를 제공하는 메가스터디 논술모의고사, 매일 점심시간 이후 자투리시간을 활용한 영어듣기 등 학생들의 성적향상을 위한 세심한 학습관리 방법도 제시하고 있다.

강남 메가스터디 백성 원장은 "학생들이 목표를 위해 최상의 학습 조건을 마련하고 이를 서포팅해 모든 학생들이 꿈을 이루는 발판이 되는 것을 사명으로 재수정규반을 운영하고 있다"며 "이를 위해 강남 메가스터디만의 다양한 장학금 제도도 운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재수를 계획하고 있는 학생 및 학부모는 사전예약을 통해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방문하면 1대1 심층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예약 및 상세한 내용은 강남 메가스터디학원 홈페이지(http://campus.megastudy.net/gangnam/)를 참고하고, 문의는 전화(02-568-3800)로 가능하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