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퍼학원 & 청솔학원, 2017 재수정규반 개강, 추가 모집
하이퍼학원 & 청솔학원, 2017 재수정규반 개강, 추가 모집
최상위 입시 컨설턴트와의 상담으로 개인 맞춤형 대입 전략 수립 지원
  • 명대명고
  • 승인 2016.02.17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전문기업 이투스교육(대표 김형중)이 운영하는 최상위권 전문 대입학원인 '하이퍼학원'과 재수종합 전문학원인 '청솔학원'이 2017 재수정규반을 공식 개강함과 동시에 추가 모집을 진행한다.

의치대, SKY 입학을 목표로 하는 최상위권 학생들을 위한 <2017 하이퍼학원 정규하이퍼반>은 지난해 수험생들의 수능 실패 요인을 분석한 후 그에 따른 대안과 개인별 학습 전략을 재정비하여, 변화하는 수능에서 수험생들이 자주 범하는 실수에 대비할 수 있도록 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또한 1명의 학생을 각 학습전략, 학과, 입시전략 분야의 검증된 강사진들이 관리하는 '3-WAY'시스템을 통해 학습 전략 정비 및 입시 전략 설계, 진학지도까지 책임진다.

2년 연속 수능 만점자를 배출한 청솔학원 역시 <2017 청솔학원 재수정규반>에서 수험생들이 수능 변화에 대한 능동적인 대응 능력을 키우고, 과목별 컨설팅과 취약 과목에 대한 원인 분석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학습 전략을 제공하는 등 적극적으로 학생들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투스교육 학원사업본부 관계자는 "하이퍼학원과 청솔학원의 최고의 강사진들이 학생들과 함께하며 학습부터 생활 관리까지 책임질 예정이며, 최상위 입시전문 컨설턴트들과의 개별상담으로 개인 맞춤형 대입 전략 수립을 지원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하이퍼학원과 청솔학원은 각 지점별로 대학 추가합격으로 인한 약간 명을 추가 모집한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각 지점 홈페이지 또는 유선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