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력 기반의 구문 학습서 '구문사고력' 시리즈 출시
사고력 기반의 구문 학습서 '구문사고력' 시리즈 출시
자기주도적인 학습 과정을 통해 이해 및 사고력 확장으로 수능 최상위권 도약
  • 명대명고
  • 승인 2016.02.23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전문기업 이투스교육(대표 김형중)은 구문 학습을 통해 수험생들의 사고력을 확장시키는 2017 수능 영어 대비 구문 학습서 시리즈 <구문사고력>을 출간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수능 영어 영역은 이전과 다르게 최상위권을 판가름하는 고난도 문항이 3~4문항 출제되면서 수험생들의 체감 난이도가 높았다. 따라서 수험생들은 쉬운 수능 영어에 대비하여 EBS 교재를 외우던 기존의 학습법에서 벗어나 어려운 문항까지 정복할 수 있도록 깊이 있는 학습을 통해 사고력과 문제 해결 능력을 키우는 것이 중요해졌다.

이에 <구문사고력>은 수험생들이 효율적이고 자기주도적인 구문 학습을 통해 사고력을 확장할 수 있는 ‘기본’과 ‘완성’ 2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구문사고력>은 최근 10년간의 수능, 모의평가, 1~3학년 전국연합 모의고사를 빠짐없이 분석하여 실제로 빈도 높게 사용되는 구문을 강조하고, 그렇지 않은 구문의 비중을 낮추어 학생들이 꼭 필요한 학습만 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구문사고력>은 수험생들이 무작정 암기하는 어려운 개념을 단순화하고 가급적 어려운 문법 용어의 사용을 자제하여 학생들이 기본 개념을 제대로 이해하고 올바르게 활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더불어 학생들이 스스로 찾고, 쓰고, 확인하는 등 자기주도학습이 가능하도록 구성했기 때문에 혼자서도 이해와 사고력을 충분히 발전시킬 수 있다.

한편, 오는 3월 22일(화)까지 <구문사고력> 시리즈 구매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수능 전과목 만점자가 직접 필기한 영어 만점 노하우가 담긴 "영어만점 비법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