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GC 이철용 대표이사
㈜아이엠GC 이철용 대표이사
하우징헤럴드 선정 2016 정비사업 스마트 CEO
  • 하우징헤럴드
  • 승인 2016.06.07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높은 수익성을 책임지는 최고의 컨설턴트 그룹 

염리3·5구역 재개발, 서초우성1차, 대치3동1지구, 과천6단지, 성남 산성구역, 안양 뉴타운맨션삼호, 수원 팔달8구역…. 이들은 모두 높은 수익성이 기대되는 사업장이자 정비사업전문관리업체 ㈜아이엠GC(대표이사 이철용·사진)가 이끌고 있는 현장이다.

‘조합원이 상상하는 그 이상의 개발이익’을 기본 원칙으로 삼고 있는 아이엠GC는 조합원의 만족도가 높은 컨설턴트로 정평이 높다. 업계의 화제를 모은 반포주공3단지의 경우 무려 172%의 무상지분율을 확보하기도 했다. 정확한 사업 분석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한 기획력의 힘이 발휘된 것이다.

빠른 추진력 역시 아이엠GC의 신뢰를 높이는 요소다. 정비사업에서 시간은 곧 돈으로 통한다. 사업기간이 얼마나 단축되고 연장되느냐에 따라 조합원들에게 돌아가는 이익은 달라질 수밖에 없다.

이에 아이엠GC는 창립총회부터 인허가 절차, 착공, 준공, 조합청산 및 해산까지 완벽한‘통합 관리시스템’을 통해 신속하게 사업을 이끌어간다. 그 비결은 맨파워에 있다. 아이엠GC에는 30여명의 전문 컨설턴트와 60여명의 지원인력이 탄탄하게 구성되어 있고, 이들은 정비사업과 관련한 행정 용역과 컨설팅은 물론 법률, 회계에 이르기까지 사업 과정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에 대해 막힘없이 대응하고 있다.

“사업의 발목을 잡는 요소는 무수히 많습니다. 주민간의 갈등이 문제가 될 수도 있고, 예기치 못한 규제가 나타날 수도 있어요. 언제 어떤 상황이 튀어나올지 모르죠. 이런 상황에서 비로소 전문 관리업체의 역량이 드러납니다. 성급하게 문제를 봉합하려다가는 더 큰 문제를 낳기 쉽거든요. 전문 역량을 바탕으로 기본부터 파고든 다음 해결 방안을 다각적으로 검토하고 그 중 최선을 선택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반드시 풍부한 경험과 전문성이 뒷받침 되어야 하지요.”

이철용 대표는 자신감이 넘친다. 전 직원이 지속적인 정비사업 교육을 받고, 현장 중심의 컨설팅을 펼쳐온 결과가 아이엠GC의 경쟁력으로 단단히 다져지고 있기 때문이다.

최고의 자리에서 더 치열하게 노력하고 발전해온 아이엠GC. 그 이름이 품고 있는 Innovation(혁신경영), Morality(윤리경영), Great Strategy(전략경영), Customer satisfaction(고객만족경영) 속에서 아이엠GC의 진정성을 만나게 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