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엠알스캔 김택진 대표이사
㈜오엠알스캔 김택진 대표이사
하우징헤럴드 선정 2016 정비사업 스마트 CEO
  • 하우징헤럴드
  • 승인 2016.06.08 11:3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속·정확·투명한 조합선거의 일등공신

의견을 모으지 못하면 한 발짝도 전진할 수 없다. 정비사업 추진의 기본은 조합원의 의견을 한데 모아 최선의 결정을 하고 이를 바탕으로 순차적으로 나아가는 데 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이 빠르고 정확하고 투명한 투표다.

재건축·재개발 투표 판독대행 전문업체 오엠알스캔(주)(대표이사 김택진·사진)이 조합의 대규모 투표 현장에서 그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있다.

오엠알스캔은 자체 개발한 ‘스캐너를 활용한 OMR 정밀판독프로그램’을 바탕으로 투표판독 서비스에 나서고 있다. 이미 대규모 선거 현장에서 선풍적인 호응을 얻어낸 투표판독 서비스는 전국의 조합에서 수시로 실시되는 조합장 선출 등 각종 안건 투표를 빠르게 개표하고 공정하게 처리할 수 있는 신개념 서비스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오엠알스캔의 투표 판독 대행 서비스의 장점은 크게 3가지로 살펴볼 수 있다.

첫째, 스캔방식으로 처리해 원본이미지가 저장되고 무기명 투표가 가능하기 때문에 비밀이 보장되어 공정하고 투명한 자료처리가 가능하다.

둘째,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자료를 처리하기 때문에 대량의 투표용지를 개표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셋째, 오엠알스캔만이 독자적으로 가지고 있는 정밀판독 특허기술로 결과 처리 시 정확한 판독이 가능하다.

넷째, 용지의 규격과 디자인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고 장비 하나로 판독이 다양한 용지 판독이 가능해 예산절감의 효과를 지닌다.

대규모 투표로 일정이 지연되고 선거 결과에 대해 잡음이 생기는 것을 원천적으로 차단할 수 있는 오엠알스캔의 서비스는 조합 사이에서 이미 소문이 자자하다. 잠실5단지, 은마아파트, 개포1단지, 잠실미성, 반포3주구, 신반포4차, 방배5구역, 제기4구역, 미아9-2구역, 송도포레스트카운티, 고양능곡2구역, 천안주공4단지, 광주광천동, 광주신가동 등 다수의 조합이 오엠알스캔의 재건축·재개발 조합투표 판독대행 서비스를 이용했다.

사실 오엠알스캔은 학사관리 통합솔루션 개발전문기업으로 이미 명성이 높다. 특히 스캐너를 활용한 OMR 정밀판독프로그램은 전 세계 10여국에 OMR 관련 국제특허기술을 취득하고 국내에서도 유일하게 조달등록을 받았을 만큼 믿을 수 있는 기술이다.

사용자의 요구에 맞게 맞춤형 판독 서비스를 제공하는 오엠알스캔이 앞으로 조합 투표현장의 비효율을 제거하고 더욱 신속하고 투명한 선거문화를 이끄는 첨병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오선미 2023-04-02 23:31:55
고졸출신 으로 여기까지 올라온 김택진 대표님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