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D컨설팅 김인한 대표이사
㈜FSD컨설팅 김인한 대표이사
하우징헤럴드 선정 2016 정비사업 스마트 CEO
  • 하우징헤럴드
  • 승인 2016.06.08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진 선거분석기법으로 100% 수주 자신 

100%. 불가능하다 느껴질 정도로 완벽한 확률, 단 한 번의 실수도 허용하지 않아야 가능한 확률이다. 그 어려운 확률을 수주 성공에서 자랑하고 있는 기업이 있으니, 바로 ㈜FSD컨설팅(대표이사 김인한·사진)이다.

2008년, 체계적인 틀을 제대로 갖추지 못했던 수주기획 업계에 혜성과 같이 등장한 FSD컨설팅은 과학적이고 분석적인 선거분석기법을 선보이면서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켰고, 기존 수주 관행을 개선하고 수주 홍보문화를 업그레이드했다는 호평을 받았다.

전문 역량을 바탕으로 체계적으로 구성한 단계별 절차와 미션에 따라 치밀한 전략을 구상하는 것이 FSD컨설팅만이 가진 경쟁력이다. FSD컨설팅은 입지와 사업성 분석부터 시작해 관련 법규 검토, 조합원 성향 분석, 사업 타당성 검토까지 철저한 사전 조사를 바탕으로 하고 있다. 이후 집행부 접촉, 경쟁사 동향 파악, 홍보조직 구축 등의 절차를 이어간다.

“그동안의 수주기획은 물량 공세나 인적 공세와 같이 보여주기 위한 이벤트에 한정되는 경우가 대부분이었는데, 그 한계가 분명했기에 새로운 방향의 수주기획 업체에 대한 갈증 또한 컸지요. 이에 저희 FSD컨설팅은 업에 대한 철저한 분석과 이해를 바탕으로 한 수주기획을 선보였습니다. 추진위, 조합, 시공사 등 각기 다른 입장을 지닌 고객을 두루 만족하게 하는 종합 기획 역량을 갖추었다고 자부하고 있습니다.”

FSD컨설팅은 왕십리뉴타운, 갈현동주택재개발, 돈의문1구역 도시환경정비사업, 광명 철산주공10·11단지재건축 등 서울 및 수도권의 주목할 만한 현장에 성공적인 수주 실적을 더하고 있다.

“저희 기업의 경영이념은‘조합원 자산가치 극대화와 고객만족’입니다. 이를 실현하기 위해 기획, 전략, 정보, 인력관리 등 부문별 전문 인력들이 단계별 이슈와 프로젝트별 고객의 니즈를 빠르고 정확하게 읽어내죠. 여기에 과학적인 분석과 데이터를 통해 효율과 만족도를 높이는 최적의 방향을 제안합니다.”

최근 정비사업 시장에서 수주기획 업체가 기획부터 인력관리까지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춰야 한다는 점을 고려할 때 FSD컨설팅의 능력은 더욱 빛을 발하고 있다.

나아가 FSD컨설팅은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각종 법률 절차 혹은 시공 과정의 의문점 등에 대한 추진위·조합의 전문성 지원 업무도 병행하면서 활동영역을 점점 넓혀가고 있다. 이는 고객의 작은 목소리에도 세심하게 귀를 기울이고 든든한 조력자 역할을 하겠다는 의지를 보여주고 있는 것이다.

이런 열정과 노력은 FSD컨설팅컨설팅의 수주 불패신화를 만드는 원동력이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