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수시 합격의 핵을 읽어라!!
2017 수시 합격의 핵을 읽어라!!
이투스교육, 수시합격전략 설명회 '수시진담 콘서트' 개최
  • 김라 명대명고 기자
  • 승인 2016.08.02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8/6(토) 14시 진선여고 회당기념관에서 <수시진담 콘서트> 개최
- 교육평가연구소 이종서 소장, 김병진 부소장 등 입시전문가 6인이 강연자로 나서
- 변화된 2017학년도 수시 전형을 파악하고 합격전략을 알아볼 수 있는 기회
 

교육전문기업 이투스교육(대표 김형중)이 운영하는 이투스 교육평가연구소는 2017학년도 수시 합격전략 설명회인 <수시 진담 콘서트>를 오는 8월 6일(토) 오후 2시부터 진선여고 회당기념관에서 개최한다.

<수시 진담 콘서트>는 수험생들의 수시 지원 고민 해결을 위해 이투스 교육평가연구소가 준비한 수시 설명회로, 당사 입시전문가 6인이 수험생들에게 수시 전형에 대한 이해와 원서 접수의 노하우를 제시해, 수험생들이 수시 전략을 세우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수시 진담 콘서트>는 총 2부로 진행된다. 1부에서는 "수시 전형별 특징과 공략 포인트를 파악하라"라는 주제로 김병진 교육평가연구소 부소장, 김태근 평가이사, 박중서 진로진학센터장, 박종수 진학정보실장, 장재웅 진학정보실장 등 당사 입시전문가들이 수시 전형에 대해 자세히 강연할 예정이다.
이어 2부에서는 이종서 이투스 교육평가연구소 소장이 나서 “2017 수시 지원 최종 합격 전략을 수립하라” 라는주제로 수시 틈새 공략을 통한 성공 전략 가이드를 제시해 수시 합격 전략을 공개한다.

<수시 진담 콘서트> 참석을 위해서는 사전 예약이 필요하며, 참석자 전원에게는 ‘수시 합격전략 자료집’과 2017 수시 전형을 검색할 수 있는 ‘수시전형 검색기’, 수시 일정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수시 일정 장판지’, 학생부 종합전형 가이드 ‘H-report’, 그리고 논술과 적성 출제 경향 및 전략을 담은 ‘논술전략서’와 ‘합격자 자기소개서 모음집’이 담긴 수시합격 PACK을 제공한다. 또한 설문지 작성자 중 추첨을 통해 '논술로 논술 핵심 요약 편'과 최상위권 대상 학습지 'YAP(얍)'을 증정한다.

설명회 사전 예약은 이투스 홈페이지(http://go3.etoos.com/report/speech/)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고객만족센터(1599-6405)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