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주택도시공사, 창립 28주년 기념식 성황
서울주택도시공사, 창립 28주년 기념식 성황
  • 김병조 기자
  • 승인 2017.02.06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주택도시공사(사장 변창흠)는 지난 2일 강남구 서울주택도시공사 대강당에서 임대주택 입주민들과 함께 창립28주년 기념식을 가졌다.

변창흠 사장은 기념사를 통해 “올해 새로운 정부가 출범하게 되면 지방분권시대가 본격화되어, 수요자 맞춤형, 지역 맞춤형 도시재생사업이 활발해 질 것"으로 전망하고, "서울주택도시공사가 만든 맞춤형 도시재생 모델이 표준이 되고 국제사회가 벤치마킹하도록 혁신해 나가자"고 강조했다.

변 사장은 이어 “서울리츠, 역세권허브, 청년주택, SH형 저층주거지사업모델, 재정비리츠 등 그동안 우리가 최초로 개발한 다양한 사업모델들이 현장에서 가시화되고 더욱 확산되도록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서울주택도시공사는 서울리츠의 개발을 통해 다양한 도시재생 사업모델의 적용이 가능해 재정부담을 줄이고 사업성을 획기적으로 개선할 수 있게 됐다며 지난 2년동안 이같이 부단히 노력한 결과 명실공히 주거복지전문기관이자 도시재생을 선도하는 공공디벨로퍼로서 자리매김했다고 자평했다.

28주년 창립 기념식에서는 주거복지본부 송파센터 박광일 직원 등 우수직원 11명과 계룡건설 현장대리인 이성주씨 등 유관기관 공로자 6명에 대한 표창이 수여됐으며, 내부공모를 통해 선정된 올해의 슬로건 '도시의 꿈을 짓다, 시민의 행복을 빚다'의 발표식도 진행됐다.

SH공사 창립 28주년 기념식은 공사 임직원과 주민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공사 사내동아리 ‘디 앤츠’와 전기택 사원의 뮤지컬 ‘지킬 & 하이드’ 축하공연과 함께 성황리에 진행됐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