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거환경연구원 제21차 정비사업 전문가 친선교류회
주거환경연구원 제21차 정비사업 전문가 친선교류회
19일 뉴서울CC에서 개최
  • 김상규 전문기자
  • 승인 2017.04.25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단법인 주거환경연구원이 주최한 도시정비포럼 정책전문위원 및 전문강사 등 정비사업 각 분야 전문가들의 친선교류회가 지난 19일 뉴서울컨트리클럽에서 열렸다.

이번 친선교류회는 21차로 24명이 참석한 가운데 6개팀으로 나뉘어 라운드를 진행한 후 만찬과 더불어 시상식을 가졌다.

전임회장인 이우진 대표세무사(세무법인 이레)의 축사와 연구원 김우진 원장의 감사인사로 시작됐으며 시상식에 앞서 참석자 소개가 있었다. 김학겸 부회장(휴테코 연구소장)과 김호권 사무처장의 축사도 이어졌다.

이날 최저타를 기록한 △메달리스트는 김호권 사무처장이 수상했으며 손목레이저거리측정기가 상품으로 주어졌다. 경기는 신페리오방식으로 진행되었고 △우승 임형래 대표이사(한국카스코)에게 골프백을 △준우승 조근렬이사(대화감정평가법인)와 △3등 김상규실장(주거환경연구원)에게 홍삼정세트가 증정되었다. △롱기스트는 260m를 기록한 이종규 편집국장(하우징헤럴드)과 180m를 기록한 강민교 실장(주거환경연구원)이 수상했으며, △니어리스트는 윤승중 대표이사(교보디앤씨), △다버디상은 김준호 대표이사(글로벌 GN)와 이재철 대표이사(비조이앤지) 공동수상 △다파상 김학겸 본부장(휴테코), △다보기상은 이호 회장(비조이앤지), 김철 대표이사(주연도시미학), 송원석 대표이사(서평앤시티)가 공동수상했다. 수상자들에게는 홍삼세트와 골프공 볼마커세트, 드리이버 커버 등 다양한 상품들을 수여했다. 행운상을 차지한 김현철 부사장(오능 D&H)에게는 골프백이 증정됐다. 이날 참가한 전원에게는 여주쌀 10Kg과 고영준CD, 김향훈변호사의 저서 ‘재건축·재개발 법대로 하는법’이 증정됐다.

연구원 골프친선교류회는 2008년부터 매년 2~3회에 걸쳐 개최되고 있으며, 정비사업의 활성화와 제도개선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는 전문위원과 각 분야 전문가들의 정보공유와 친목도모의 장이 되고 있다. 올해부터는 년4회 개최될 예정이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