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배 대화감정평가법인 대표 "업계 선도하는 초대형 감정평가법인으로 우뚝 서겠다"
김용배 대화감정평가법인 대표 "업계 선도하는 초대형 감정평가법인으로 우뚝 서겠다"
  • 하우징헤럴드
  • 승인 2017.06.07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 법인의 이름인 대화는 한자로는‘大和’와‘對話’를 의미하며, 영문으로는‘Great Harmony’그리고‘Communication’을 의미합니다. 조합원 여러분과 늘 대화(對話)하며, 갈등의 현장에서 대화(大和)를 이루어내는 투명, 정확, 신속한 가치평가로 고객 감동을 넘어 고객 성공을 실현하겠습니다. 또한 급변하는 부동산시장에 적시 대응하여 업계를 선도하는 초일류·초대형 우량 평가법인으로 우뚝 서겠습니다.”

(주)대화감정평가법인의 김용배 대표이사(사진)는‘대화’로 법인의 비전과 목표를 풀어낸다.

1995년 설립 이래 감정평가업계 일선에서 탄탄한 입지를 다져온 대화감정평가법인은 2007년 국토교통부로부터 대형(우수)감정평가법인으로 인가받은 국내 최고의 감정평가법인이다.

풍부한 실무경험과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한 감정평가사 193명을 포함해 임직원 380여명이 서울 본사(서초동)를 비롯한 전국 14개 본·지사망에 근무하며 업계를 선도해 나가고 있다.

또한 부설 대화부동산연구소에서는 부동산서비스의 국제화와 종합화 추세에 발맞춰 새로운 평가기법 및 업무분야를 개발해 부동산 분야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가고 있다.

감정평가 기관은 공신력이 생명이다. 대화감정평가법인은 2017년 기준 이크레더블주식회사의 신용평가에서‘A0’를 획득해 대형감정평가법인 중 최상위 수준의 신용을 인정받았고, 제1금융권으로부터도 최고등급(1등급)을 받는 등 명실상부 대외적으로 공신력을 갖춘 기관으로 평가받고 있다.

내부적으로는 체계화된 심사 시스템을 바탕으로 본·지사 전체 감정평가 건에 대한 철저한 자체심사 및 검증을 의무화해 대내적인 역량 강화와 신뢰성 확보에도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현장에서의 높은 평가는 꾸준한 실적으로 나타나고 있다. 최근 국내 최대 규모 재건축 아파트 단지인 가락시영아파트 재건축 감정평가업무를 성공적으로 완수하고, 잠실5단지 아파트 재건축 감정평가업무를 진행하고 있는 등 재건축 정비사업의 새로운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재개발 분야에서도 돈의문1구역 도시환경정비사업, 청량리4구역 도시환경정비사업, 장위4구역, 신정1재정비촉진구역1-1지구, 호원초등학교주변지구 등 수많은 감정평가업무를 원활하게 수행해 성공적인 재개발 사업추진의 든든한 파트너로 무한한 신뢰를 받고 있다.

정비사업 감정평가는 사업초기의 사업성 검토부터 시작해 조합원 추정분담금 산정, 정비기반시설의 무상양도, 종전자산 감정평가, 종후자산 감정평가, 세입자 영업 손실 감정평가, 절세(법인세 및 부가가치세) 목적의 감정평가 등을 망라하고 있다. 여러 이해관계인의 첨예한 이해관계를 합리적으로 조정해나가야 하는 만큼 풍부한 경험과 전문성을 지닌 대화감정평가법인이 든든한 동반자가 될 것을 약속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