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매물 검색부터 금융지원까지...KB국민은행 '리브온' 론칭
부동산 매물 검색부터 금융지원까지...KB국민은행 '리브온' 론칭
  • 윤미진 기자
  • 승인 2017.10.27 1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은행이 국내 최초로 매물검색부터 금융까지 원스톱으로 이용 가능한 부동산금융 플랫폼을 선보였다.

KB부동산 Liiv ON은 매물검색부터 금융까지 원스톱으로 이용 가능한 신개념 종합부동산 플랫폼이다.

리브온은 심플한 화면구성으로 정보검색이 용이하고 알림(Push)서비스를 통해 원하는 조건의 매물, 시세, 분양정보 등도 받아 볼 수 있다.

또한, 자신에게 딱 맞는 금융서비스도 받아 볼 수 있다. 플랫폼 내에서 직접 대출신청이 가능하고 대출가능금액과 대출금리를 알아볼 수 있다.

매월 납입해야 하는 월부금도 계산해볼 수 있어 소득 수준에 맞는 대출금액과 소득 대비 적정한 상환원리금도 가늠할 수 있어 대출상환계획도 체계적으로 세울 수 있다.

이외에도 한 번의 클릭으로 전담상담팀과 전화상담도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상담이 필요하다면 KB국민은행 영업점과 연계한 대면상담도 가능하다.

KB부동산 Liiv ON 플랫폼에는 부동산 중개업소를 위한 전용관도 마련 됐다. 전용관은 부동산관련 각종 정보를 무료로 제공하며 매물등록이 가능하고 배너광고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중개업소의 이용 편의를 위해 중개업소 인근 단지에 대한 시세정보, 물건별 대출한도 등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해 부동산 중개업소 사장님의 편의를 도모했다.

아울러 부동산 및 금융거래에 생소한 예비 신혼부부에게 꼭 필요한 신혼부부전용관 서비스도 제공된다.

예비 신혼부부에게 어려울 수 있는 부동산 거래 및 대출 설계와 보험, 카드 등 유용한 상품 정보들을 쉽고 편리하게 알아볼 수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