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정비포럼 재건축 재개발전문가 친선교류 ‘나이스 샷’
도시정비포럼 재건축 재개발전문가 친선교류 ‘나이스 샷’
  • 하우징헤럴드
  • 승인 2017.12.12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원 컨트리클럽서 골프대회 

(사)주거환경연구원은 도시정비포럼 정책전문위원 및 전문강사, 정비사업 각 분야별 전문가를 모시고 지난달 27일 한원 컨트리클럽에서 제23차 친선교류회를 가졌다.

이날 친선교류회는 2017년 납회식과 송년회를 겸한 행사로 총 27명이 참석해 성황리에 마쳤다. 연구원 골프친선교류회는 정비사업의 활성화와 제도개선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전문위원과 각 분야 전문가들의 정보공유와 친목도모의 장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으며, 올해부터는 년4회 정기모임으로 추진됐다.

7팀으로 라운드가 진행된 후 만찬에서는 골프친선교류회 회장인 김학겸 소장의 인사말과 주거환경연구원 김우진 원장의 축하 인사가 있었다. 만찬 후 이어진 시상식에서는 기존 신페리오방식에서 참석자 본인이 신고한 핸디캡을 반영해 우승자를 가렸고 연말시상까지 풍성하게 치러졌다.

△메달리스트는 80타를 기록한 허경원 대표이사 △2등은 81타를 기록한 김호권 사무처장이 수상했으며 부상은 골프백이 증정됐다. △우승은 김상규 실장이 수상했고 최신퍼터를 부상으로 받았다. △준우승 윤성회 변호사 △롱기스트 남자는 260m를 기록한 이종규 편집국장, 여자는 170m를 기록한 강민교 실장 △니어리스트 1.5m를 기록한 임형래 대표이사 △다버디상 신수성 대표이사와 진희섭 부장 공동수상 △다파상 강무진 이사 △다보기상 김우진 원장 △행운상 오다현 변호사 △일취월장상 권재호 대표이사 △매너상 김철 대표이사, 유원희 대표이사 △베스트드레서상 이호 회장, 박준용 대표이사, 김향훈 대표변호사 △여우주연상 이우진 대표세무사 △남우주연상 김학겸 소장 △정근상 강상구 부장, 진상욱 변호사, 남기룡 대표변호사 △개근상 윤승중 대표이사, 김현철 부사장, 이용석 대표이사 등이 각각 수상했다.

수상자에게는 부상으로 골프공, 정관장 홍삼정세트, 갓김치, 블루투스 노래방마이크, 잣 등이 수여됐다. 이날 참가한 전원에게는 골프백 항공커버와 멀티자동티, 스탠드액자형 사진협찬이 제공됐다.

연구원 친선교류회는 도시정비포럼 정책전문위원들의 사기진작과 각 전문분야에 대한 정보교류와 최근 이슈 등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자리로도 큰 의미가 있다. 2018년에도 풍성한 교류회가 될 수 있도록 모두 열심히 노력하겠다는 각오를 다지며 2017년 연구원 골프친선교류회 납회식은 막을 내렸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