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부동산종합서비스 '디앤서' 론칭
대우건설, 부동산종합서비스 '디앤서' 론칭
  • 김하수 기자
  • 승인 2018.02.09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우건설이 지난해 예비인증을 받은 바 있는 부동산종합서비스인 ‘D.Answer’(디앤서)를 론칭한다고 지난 9일 밝혔다.

부동산종합서비스란 기업이 개발·분양·임대·관리·중개·금융 등 모든 부동산 서비스를 일괄적으로 제공하는 원스톱 서비스를 의미한다.

‘디앤서’는 대우건설의 이니셜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의미하는 Different, 부동산의 가치를 발견하는 Discovery의 ‘D’와 솔루션 제공의 의미를 담은 ‘Answer’의 결합어이다. ‘부동산종합서비스의 정석’으로 발돋움하겠다는 대우건설의 의지를 담은 네이밍이다.

이달 입주를 시작하는 공공지원 민간임대(뉴스테이) '동탄 행복마을 푸르지오'에 첫 번째로 도입되는 디앤서 오픈 플랫폼 서비스는 임대·임차인 관리 시스템을 우선적으로 선보인다.

이를 통해 임차인은 계약현황에서부터 공과금, 입주민설문, 주거생활 등의 전반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임대인 역시 공실현황에서 임대료, 임대현황표 등을 한 눈에 볼 수 있다. 이외에도 생애주기별 맞춤 주거서비스, 마을공동체 구성 및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와 같은 서비스는 디앤서 홈페이지에서 '오픈플랫폼 체험하기'를 통해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다.

또한 디앤서는 향후 협력부동산과의 파트너쉽을 통해 공실정보공유, 임차신청관리 등 확장 서비스 제공할 계획이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