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위7구역, 홈네트워크·소음방지 등 첨단시스템으로 특화설계
장위7구역, 홈네트워크·소음방지 등 첨단시스템으로 특화설계
  • 김병조 기자
  • 승인 2018.06.26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우징헤럴드=김병조기자] 꿈의숲 아이파크는 살기좋은 아파트를 제공하기 위한 세심한 배려도 아끼지 않았다. 4차혁명 시대의 각종 최첨단기기를 도입하는 한편 주거환경을 악화시키는 각종 소음공해 문제도 근본적으로 차단시켰다.

▲최첨단 홈 네트워크시스템 도입=꿈의숲 아이파크에는 첨단 시스템과 특화설계가 도입해 입주민의 삶의 수준을 한 차원 높인다. 우선 홈 네트워크시스템을 기반으로 하는 다양한 멀티미디어 서비스를 제공, 정보통신부 인증 ‘초고속 정보통신 1등급’ 아파트를 만든다.

또한 무인경비시스템과 연동된 칼라 홈 네트워크로 보다 안전한 보안안전시스템을 구축한다. 여기에 엘리베이터 세대내 호출 시스템, 주방 인공지능 자동환기 시스템 등 테크놀로지 시스템과, 소음저감시스템, 건강관리시스템 등 각종 첨단 시스템들이 설치된다.

▲배수 소음 원천적으로 방지=꿈의숲 아이파크에는 욕실 벽 배수 시스템 도입으로 변기나 욕실의 물 빠지는 배수 소음을 근본적으로 없앤다. 기존의 아파트들은 아래 층 천장을 거쳐 배수하게 함으로써 윗층 배수 소음으로 인해 민원이 제기되는 경우가 많았다. 이번에 도입하는 벽 배수 시스템은 하수가 곧바로 해당 층의 외부로 빠져나가기 때문에 아래층에 영향을 끼치는 소음 발생을 근본적으로 차단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