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회 대한민국 조경문화대상 평가단 모집
제9회 대한민국 조경문화대상 평가단 모집
  • 김하수 기자
  • 승인 2018.08.10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단법인 한국조경학회(회장 서주환)와 녹색문화예술포털 라펜트가 ‘제9회 대한민국 조경문화대상’의 선정작을 평가할 국민참여평가단을 모집한다.

조경문화대상은 조경사업으로 조성된 우수한 공간을 발굴하고, 조경사업 시행 기관을 격려해 조경사업을 활성화하기 위한 시상식이다.

국민참여평가단은 △공원 △공동주택 및 단지 △생태 △정원 4개 부문에서 1차 선정된 각 안을 영상 및 사진으로 보고, 한국조경헌장에 게재된 조경의 가치에 준하는 대상을 평가하면 된다.

평가방법은 문자 또는 카카오톡으로 투표링크를 받으면 모바일 또는 PC를 통해 온라인으로 평가하게 된다. 어느 한 대상에 대해 ‘추천’ 버튼을 클릭시 평가가 완료된다. 참여자는 휴대전화번호 등록을 통해 번호 1개당 1번만 참여할 수 있다.

신청을 원하는 사람은 신청서 양식을 내려 받아 작성 후 이메일로 발송하면 된다.
국민참여평가 사전접수는 이달 31일까지 선착순 200명만 받는다. 사전접수하지 못한 국민은 다음달 11일부터 16일까지 녹색문화예술포털 라펜트에서 진행하는 공개평가에 참여할 수 있다.

수상작은 국토교통부장관상 2개, 환경부장관상 2개, 문화체육관광부장관상 2개로 동판이 함께 수여될 예정이다.

‘2018 조경문화대상’의 시상식 및 전시회는 10월 31일부터 11월 6일까지 마포 문화비축기지에서 열리는 ‘대한민국 조경문화제’ 기간에 있을 예정이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