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주거복지 사회적협동조합, 주거복지문화대상 최우수상 수상
한국주거복지 사회적협동조합, 주거복지문화대상 최우수상 수상
  • 김하수 기자
  • 승인 2018.11.06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주거복지 사회적협동조합이 지난 2일 주거복지문화운동본부에서 수여하는 대한민국 주거복지문화대상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한국주거복지 사회적협동조합은 2014년부터 4년간 총 1천203개소의 주거취약계층과 사회복지시설을 대상으로 주거환경 및 에너지효율개선을 통한 주거복지 향상, 지방 최초로 다세대주택 총 3동, 35호의 전주시 사회주택 공급 및 운영, 카자흐스탄 고려인 주거환경개선 등 주거복지사업의 성과를 이뤄냈다.
김정태 한국주거복지 사회적협동조합 이사장은 “이번 제1회 대한민국 주거복지문화대상 최우수상 수상은 주거복지 최일선 현장조직으로 국민주거복지 실현을 위해 노력한 우리조합의 성과”라며 “앞으로도 주거 취약계층들이 ‘더 쾌적한, 더 따뜻한, 더 안정된’ 주거에 살 수 있도록 전국 120여 주거복지 자활기업 조합원들과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말했다.

대한민국 주거복지문화대상은 주거복지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단체 및 기관과 주거복지를 실천하는 시민에게 주는 상으로 올해 처음 시행됐다.
본 상은 주거복지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단체 및 기관과 주거복지를 실천하는 시민에게 주는 상으로 주거복지문화운동본부가 주최하고 행정안전부와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보건복지위원회, 여성가족위원회가 후원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