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일산자이3차’ 계약해지분 선착순 특별분양
GS건설, ‘일산자이3차’ 계약해지분 선착순 특별분양
일산 식사2지구에 들어서는 1,333세대 대단지 아파트
  • 김하수 기자
  • 승인 2019.02.13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고양시 일산에서 손꼽히는 명문 교육환경과 1군 건설사로 높은 인기로 청약완판을 이뤄낸 ‘일산자이3차’가 계약해지분에 한해 선착순 특별분양한다. 위시티 1지구 7,225세대와 위시티 2지구 2,779세대로 1만여세대의 자이브랜드 타운으로 완성된다.

청약 비규제지역으로 6개월 후 전매가능하며 GS건설에서 시공을 맡아 안전성까지 확보했다. ‘일산자이3차’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식사동 식사2지구 A2블록 일대에 지하2층~지상32층의 10개동으로 들어선다. 중소형 주택이 91% 이상으로 전용면적 59~100㎡의 총 1,333세대로 구축된다.

전 세대 남향위주의 배치로 일조량이 우수하며 하버드대학 니얼커크우드의 명품조경으로 공원형단지로 친환경 웰빙라이프를 선사한다. 4베이 구조 중심으로 세대별로 드레스룸, 붙박이장, 팬트리 등 수납공간을 설계했다. 일부타입의 경우 침실, 서재, 자녀놀이방 등 취향에 따라 공간활용이 가능한 알파룸, 베타룸, 보조주방이 마련된다.

일산 최초로 전세대 전용창고를 제공해 공간효율성을 높이고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작은도서관, 게스트룸, 실내놀이터 등 커뮤니티시설과 홈네트워크시스템, 전자경비시스템, 에너지절약시스템 등 최첨단 시스템을 도입했다.

단지 내 국공립어린이집 유치로 학부모들이 안심할 수 있다. 또한 고양국제고, 자율형 공립고 저현고, 원중초, 양일중, 동국대 바이오메디캠퍼스 등 도보권역의 손꼽히는 명문 교육환경을 마련했다.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이케아, 고양스타필드, 이마트 등 쇼핑시설과 동국대병원, 애니골카페촌, 일산호수공원 등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또한 파주 운정신도시, 김포한강신도시, 삼송지구, 원흥지구 등 접근성이 우수하다.

경의중앙선 백마역, 풍산역, 지하철 3호선 마두역이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차량이용시 서울문산고속도로 사리현IC 개통예정, 고양IC와 고양대로로 광역도로망을 이용해 서울과의 접근성을 향상시켰다.

서울문산고속도로이용시 서울 상암까지 10분대, GTX 킨텍스역을 통해 강남까지 17분대로 도달가능하며 신분당선 연장 계획으로 삼송~킨텍스 추진, 대곡~소사선 연장 계획으로 2021년까지 일산역으로 추진 중에 있다.

‘일산자이3차’는 계약금 1차 1천만원 정액제, 중도금 전액무이자, 발코니 확장무상제공, 분양권 전매제한 6개월 등 특별혜택으로 잔여세대에 한해 선착순 동호지정 계약 중이다. 모델하우스는 사전예약제로 자세한 위치 및 잔여세대 등 안내 받을 수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