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폼, ‘임산부 국민행복카드 발급 사은품 증정’ 이벤트
베베폼, ‘임산부 국민행복카드 발급 사은품 증정’ 이벤트
삼성카드, 롯데카드 신청 가능
  • 문상연 기자
  • 승인 2019.02.14 11:0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신축하박스를 제공하는 베베폼에서 국민행복카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베베폼 공식 홈페이지에서 국민행복카드를 신청 후 발급을 받으면 자연생각 오가닉 3종 세트(신생아 배넷저고리, 모자, 속싸개)를 사은품으로 받게 된다.

국민행복카드는 임산부의 건강과 출산 진료비를 지원하던 ‘(구)고운맘카드’와 청소년 산모를 위한 ‘(구)맘편한카드’, ‘(구)희망e등카드’ 등 정부에서 지원하는 국가바우처를 한 장의 카드로 통합하여 다양한 바우처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카드이다.

특히 2019년부터 기존 50만원의 임신, 출산 진료비 지원금이 60만원으로, 다태아(쌍둥이)를 가진 가정은 90만원에서 100만원으로 각 10만원씩 상승했다. 또한 지원금에 더불어 카드사의 다양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신용카드이지만 연회비가 없다는 것 또한 장점이다.

임산부를 대상으로 발급해주는 국민행복카드는 임신중인 산모라면 필수로 준비해야 할 사항이다.

베베폼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하여 발급받을 수 있는 국민행복카드는 삼성국민행복카드와 롯데국민행복카드 두 가지이며 각각 카드사 별 혜택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정리되어 있어 장점 및 단점을 잘 따져보고 선택할 수 있다.

국민행복카드 신청 방법은 베베폼 회원 가입 후 1. 온라인 신청, 2. 간편 신청(상담사 연결) 후 완료된다. 주의해야 할 점은 꼭 베베폼 사이트를 통해 국민행복카드 신청하기를 누른 후 카드를 발급 및 수령까지 해야만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삼성국민행복카드를 발급받는 경우 삼성카드에서 신규 발급자를 대상으로 제공하는 베이비키트 선물과 베베폼에서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오가닉 3종세트’를 받게 되면서, 복수의 혜택을 누리게 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베베폼 2020-01-03 17:10:31
http://bebeform.co.kr/kookminhappyc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