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시장 정체속에도 ‘노후자금 확정수익’ 기대
부동산시장 정체속에도 ‘노후자금 확정수익’ 기대
  • 김하수 기자
  • 승인 2019.02.15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동산 시장이 세금증가와 대출규제로 인해 정체를 보이고 있다. 이에 소액투자였던 오피스텔투자와 상가투자 역시 정체되며 투자 범위 역시 좁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 가운데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남이섬 부근에 위치한 가평 엘도라도 카라반파크는 일반적인 카라반캠핑장이 아닌 각종 테마시설로 알려져 있다.

현재 가평일대에 관광지 개발이 진행되고 있는 상황. 여기에 힐링, 욜로 등의 사회적 트렌드와 맞물려 캠핑 족 역시 꾸준히 증가하고 있어 카라반파크의 발전 가능성은 무궁무진하다.

관계자에 따르면 카라반파크는 국내 최대규모 테마파크로 2019년 떠오르는 소자본 투자로 주목받고 있으며, 분양 주에게 다양한 추가 혜택은 물론 월 임대료 외에 다양한 수입이 발생할 수 있는 이점도 있다고 전했다.

또한 가평 엘도라도 카라반파크 타운이 새로운 수익상품으로 자리 잡으며 소액투자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카라반파크는 노후대책, 노후자금 및 재테크 등 확정수익을 받을 수 있는 장점을 지녔다.

카라반분양은 5년간 임대수익 확정임대료 월 70만원을 지급한다. 또 5년 후 원금 100%를 환매로 보장한다. 분양과 동시에 위탁운영계약을 통해 카라반파크타운을 활성화시키고 효율적으로 관리, 운영해 고객에게 안정적인 수익 제공이 가능하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카라반파크는 캠핑과 야영이 가능하며 미국 카라반업계 1위 포레스트리버사 16FT, 26FT로 4인, 6인까지도 숙박이 가능하다. 약 1만4,000평의 규모에 총 130대 분양 중 1차 80대 완판을 기록했으며, 2차 50대가 마감임박에 있다.

가평은 서울 양양고속도로의 개통으로 서울에서 1시간 내외로 이동이 가능하고, 경춘선(ITX)으로도 이동이 가능하여 매년 4,000만명의 사람들이 방문하는 휴양 레저 문화의 중심지로 꼽히고 있다.

분양 주에게는 년 20박을 무료로 제공해준다. 운영사의 오랜 노하우로 탄탄한 관리가 진행되며, 카라반의 철저한 관리로 유지와 보수비용을 현저히 절감할 수 있다. 성수기를 제외한 기간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라반파크는 무료 낚시터와 족구장 및 잔디 구장이 설치되어 있다. 더불어 수영장, 배드민턴장, 눈썰매장, ATV체험, 동물체험농장을 비롯해 애견 보호소, 무인카페, 편의점 등을 구비하여 사람들의 편의를 돕는다.

여기에 바베큐장을 확보했으며, 트렘폴린 및 어린이 놀이동산을 설치해 가족 단위의 여행이 가능하다. 전 구역 무료 와이파이 설치는 물론 32채널 CCTV 및 음향장비가 구비되어 있다.

가평 카라반파크 타운은 주요관광지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어 조용한 휴식과 더불어 관광까지 두루 즐길 수 있다. 호명호수공원, 아침고요수목원, 쁘띠프랑스, 자라섬, 제이드가든 등의 대표적 관광지가 20분 내에 위치하고 있다.

또한 하나투어, 모두투어, 에어비앤비, 노랑풍선 등의 여행사를 이용한 편안한 여행도 가능하다. 이에 기업워크샵, 대학MT, 어린이집, 지역아동센터 등의 여행지로도 수요가 높다.

한편, 가평 엘도라도 카라반파크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 확인 및 문의는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