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운정역 랜드마크 ‘월드타워9’ 상가 분양
파주 운정역 랜드마크 ‘월드타워9’ 상가 분양
중심 상업지 SRT 초역세권 대로변 코너 위치, 선착순 호실 지정가능
  • 김하수 기자
  • 승인 2019.03.04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주 운정에서 화성 동탄까지 연결되는 GTX A노선의 착공이 확정되면서 운정역 중심상업지역에 들어서는 상업시설 ‘월드타워9’이 선착순 분양한다. 경의중앙선, SRT, BRT, 광역버스, 택시, 환승주차장으로 구성된 운정복합환승센터가 계획되어 있어 유동인구 및 주거수요를 확보했다.

또한 파주는 지리적으로 북한과 매우 가까운 곳에 위치하여 남북 관계의 개선되면서 지난해부터 남북 정상회담을 시작으로 지역 부동산 시세가 대폭 상승, 남북정상회담의 수혜를 톡톡히 보여주고 있다.

남북 경협사업의 최대 수혜지로 꼽히는 운정 신도시는 12만여 세대를 비롯해 파주 부도심의 인구도 흡수 가능한 최적의 위치에 위치하고 있으며 대규모 업무 및 주거 시설을 배후로 주중은 물론 주말에도 꾸준한 인구 유입으로 활발한 상권이 기대된다.

‘월드타워9’ 상업시설은 지역 내에서 이미 명성이 높은 상업시설의 대표 브랜드로 ‘월드타워1’부터 월드타워7까지 이미 100% 분양이 완료된 상태다.

또한 월드타워10은 임대예정, 월드타워11은 분양예정, 월드타워12는 분양 중으로 지금까지 꾸준한 성공을 거둬왔기 때문에 월드타워9 역시 빠르게 분양마감될 것으로 예상된다. 운정역 상권 사거리 대로변 코너 첫 중심상가로 운정역과 법조타운, 행정타운 등 바로 앞 직장인 수요 및 유동인구를 품고 있다.

‘월드타워9’은 파주 운정 신도시 와동동 일대에 들어서며 지하 4층, 지상 12층 규모에 총 139실로 구성되어있다. 일산, 금촌, 문산을 잇는 메인 도로와 인접한 상권으로 광고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

경의중앙선 운정역 도보 5분 거리의 초 역세권 상가로 운정역 중심 상업지구에 위치하게 된다. 코너변에 위치한 역세권 상가로 우수한 집객력을 갖추고 있어 주변 유동인구를 자연스럽게 상가로 유입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상가들은 저층을 중심으로 나열식으로 배열되어 접근성이 뛰어나며 상가 간 긴 시너지 효과로 고객 체류 시간이 길어 매출 증대는 물론 개방성과 가시성 또한 탁월하다. 현재 6층~10층 전체와 각 층의 일부 호실의 분양이 완료되어 빠른 선점이 중요하다.

‘월드타워9’은 1층에 편의점, 약국 등 생활 밀착형 상가를 입점했으며 7층부터 10층까지는 전 층 요양병원의 입점이 확정되었다. 최상층인 12층은 4m 80cm 달하는 높은 층고를 확보해 여유로운 공간감, 개방감까지 함께 느낄 수 있다.

운정역 중심상업지구는 공연장은 물론 도서관, 복지관 등 각종 문화시설과 한국전력공사, 농어촌공사, KT&G를 비롯한 등기소와 법원, 보건소, 우체국 등 공공기간이 들어서는 복합 행정타운으로 조성된다.

연면적 약 20만평위에 최고높이 49층의 대규모 건축물을 비롯해 다양한 상가들이 들어서 운정신도시 최고의 황금상권이 형성될 것으로 주목 받고 있으며 든든한 배후수요로 작용하며 월드타워9의 가치도 동반 상승하는 효과가 예상된다.

작년 한 해 동안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 대한민국 올해의 히트상품대상, 대한민국 현신기업대상 등 3개의 큰 상을 수상하고 올 해 미래건축 문화대상까지 수상한 ㈜월드타워건설과 ㈜에이치 디벨럽이 선보이는 월드타워9은 풍부한 수요와 완벽한 입지로 든든한 임대수익과 시세차익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는 곳으로 상가분양 문의는 전문상담사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