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대장 부동산그룹, 맞춤형 부동산 세미나 개최
장대장 부동산그룹, 맞춤형 부동산 세미나 개최
  • 하우징헤럴드
  • 승인 2019.03.13 14:0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대장부동산그룹이 매주 무료세미나를 열어 다양한 주제들로 대중들의 부동산재테크 고민을 해소해 주고 있다. 매회 인지도가 높아져 신청 접수가 쇄도하는 장대장부동산그룹의 무료 부동산세미나 신청은 장대장부동산그룹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이번 주 15일(금)에 열리는 세미나는 ‘다주택자 팔아야 하나? 나에게 딱 맞는 해법 찾기’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이날 세미나에선 부동산 방송에서 오래 활동 중인 장대장부동산그룹의 장용석 대표와 부동산컨설팅 분야에서 오랜 경력을 보유한 장한식 이사가 공동으로 진행한다.

장대장부동산그룹의 장용석 대표는 오프라인 무료세미나뿐 아니라 유튜브(장대장TV)를 통한 온라인 부동산 강좌에도 주력하고 있다. 매주 업로드되는 장용석 대표의 부동산 재테크 강의는 부동산 투자의 핵심 내용이나 시의성 있는 부동산 이슈 등을 다루고 있다. 장대장부동산그룹의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면 매주 새롭게 업로드되는 부동산 강의로 재테크에 대한 지식을 높여 나갈 수 있다.

또한 장대장부동산그룹은 빠르게 급변하는 시대에 걸 맞는 비즈니스 모델 연구로 수요자와 공급자 모두의 이익을 추구해 주기 위해 끊임 없이 노력하는 기업이라고 업계 관계자들에게 알려졌다.

장대장부동산그룹 장용석 대표는 해외부동산에도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연구하며 미국, 중국, 일본, 싱가폴, 홍콩, 말레이시아, 캄보디아, 팔라우 등 다양한 나라와 지역을 현장답사하며 끊임없이 연구해 한국 부동산 미래를 예측하는데 발품 파는 걸 마다하지 않는다.

매주 진행되는 장대장부동산그룹의 오프라인 세미나는 선착순 50명에게 무료혜택이 주어지며, 장대장부동산그룹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추미영 2019-07-12 14:58:27
예전에 방송보고 장대장부동산그룹이라는 곳에서 추천하는 물건을 살뻔했다가 안샀는데 얼마전 mbc방송프로 페이크라는 방송을보고 제대로 사기 맞을뻔했구나 하는걸 절실히 실감했다. 저기 사진에 나온사람 부동산 자격증도없는 사기꾼이라고들 하던데 진짜 부동산 전문가가 맞는지도 모르겠구 참. 희한한 세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