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자연과 인프라 품은 ‘케렌시아 타운하우스’ 분양
제주 자연과 인프라 품은 ‘케렌시아 타운하우스’ 분양
  • 하우징헤럴드
  • 승인 2019.03.18 11:1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 애월 지역은 제주 시내와 각종 관광지와 인접해 도내에서도 인구가 가장 많이 증가한 지역 중 하나다. 여기에 올 상반기 완공 예정인 애월 스마트 테마파크 ‘9.81 파크’ 등 더욱 탄탄해지는 관광 인프라 구축과 이랜드그룹의 애월국제문화복합단지 조성 등 향후 더욱 높은 미래가치가 예상되고 있다.

이에 제주도 애월 일대의 타운하우스 분양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타운하우스는 자연에서 즐기는 단독주택 생활의 여유로움과 동시에 도심의 편리함을 동시에 누릴 수 있어 인기를 얻고 있는 주거 형태로 최근 전국적으로 전원주택, 타운하우스의 인기가 높아지는 가운데 제주도는 단순한 관광지를 넘어 진정한 힐링과 웰빙생활을 누릴 수 있는 최적의 지역으로 떠올랐다.

이와 관련 제주도 애월읍 내 타운하우스 ‘케렌시아 타운하우스’가 선시공 후분양 방식으로 분양해 주목된다.

‘케렌시아 타운하우스’는 총 9세대 A타입, B타입으로 구성되며 A타입은 대지 약 443㎡~ 572㎡에 건평 132.2㎡, B타입은 대지 약 644㎡~ 694㎡에 건평 165㎡ 규모다.

전 세대 오션뷰 테라스, B 타입 전 세대 개별 수영장 등 낭만적이면서도 여유로운 생활이 가능하며 내부는 최고급 시스템창과 현무암으로 시공된 거실 아트월, 청정 제주의 공기를 만끽할 수 있는 과학적 설계 등 아주 작은 부분까지도 세심하게 고려한 편안한 인테리어가 적용됐다.

제주시내와 인접한 애월에 위치해 제주국제공항, 신화월드, 한라산, 엘리시안 C.C, 에버리스 C.C 등 주요 시설, 관광지와의 접근성이 우수하고 제주 영어교육도시까지는 15분에 불과해 생활 및 여가는 물론이고 자녀 교육을 위한 공간으로도 각광을 받고 있다.

케렌시아 타운하우스 관계자는 “제주도 한달살기 열풍이 시들해진 대신 전원생활을 선호하는 이들은 여전히 많아 제주도 타운하우스나 단독주택에 대한 수요는 꾸준하다”며 “케렌시아 타운하우스는 제주도에서의 여유로운 전원생활과 더불어 제주 도심의 인프라와 우수한 교육환경을 누릴 수 있는 입지로 편리한 생활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라고 말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누리 2019-03-24 16:53:22
영어교육도시 10분 통학버스 운영
1차2차 만족도 최상
서귀포에서 가장 인기 있는 타운하우스
개방감 입지 편의시설 편리한 고통
제주에서 유일하게 확장 가능한 단독 타운하우스
넓은 대지 시세보다 15000만원~ 2억이상 저렴
북유럽풍 모던 단독 타운하우스
개발호재로 인한 집값 상승 공시지가 1위
네이버에 #사계이태리마을
문의 064-792-14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