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유튜브 영상매거진 푸르지오 라이프 운영
대우건설 유튜브 영상매거진 푸르지오 라이프 운영
  • 김병조 기자
  • 승인 2019.04.25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우건설이 건설업계 최초로 유튜브 채널을 활용한 영상 매거진 푸르지오 라이프를 운영한다.

대우건설의 유튜브 채널 푸르지오 라이프2005년부터 지난 2월까지 발행되던 웹진을 최근 동영상 매체 활용경향에 맞춰 변형한 것이다. 다양한 정보를 더욱 생생하게 전달할 뿐만 아니라 기존 고객 및 잠재 고객에 대한 소통 채널로 활용될 예정이다.

대우건설은 기존의 건설사 유튜브 채널이 기업 홍보에 중점을 두고 운영되어 왔다면 푸르지오 라이프채널은 주택 및 아파트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담아 정기 발행되는 영상 매거진 형식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푸르지오 분양 단지에 대한 소개 및 현장, 입주단지에 대한 소식과 같은 브랜드 관련 정보를 비롯해 부동산 관련 상식, 인테리어 팁, 세무상식 등을 쉽게 알려주는 전문가 코너도 만들어 푸르지오만의 차별화된 콘텐츠를 만날 수 있다.

특히 각 분야 전문가를 섭외해 소개하는 전문가 코너는 라이프 스타일과 관련된 다양한 하우투(How to) 콘텐츠를 담았다. 분양정보에 관심이 적은 고객도 고급 매거진을 영상의 형식으로 접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대우건설은 채널 출시에 맞춰 신규구독자를 위한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이벤트 기간 중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는 신규 구독자 중 30명을 선정해 조셉조셉도마와 조셉조셉 물병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최근 트렌드인 유튜브를 활용한 영상 매거진 푸르지오 라이프의 다양한 콘텐츠로 고객과 소통하며 함께 성장하는 푸르지오를 만들어 나갈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