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정신도시 ‘GTX·지하철3호선 연장’ 투자자 관심 급증
운정신도시 ‘GTX·지하철3호선 연장’ 투자자 관심 급증
운정역세권의 ‘운정 디에이블’ 더블복층 오피스텔 주목
  • 김하수 기자
  • 승인 2019.05.02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운정신도시를 중심으로 전국에서 가장 높은 지가 상승률을 나타내고 있는 이유 중 하나로 교통 호재 GTX-A 구간 개발로 서울 강남까지 접근이 편리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최근, 지하철 3호선의 파주 연장을 위한 정치권의 움직임도 활발해 지고 있다. 고양, 파주 지역 국회의원들은 지난 18일 국회에서 지하철 3호선 파주 연장을 위한 토론회를 열고 통일로 교통포럼을 발족했다.

다양한 호재와 맞물려 소액투자가 가능한 파주 운정신도시 운정 디에이블더블복층 오피스텔 분양 임대사업에 대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운정 디에이블은 전용 23~26440실로 1.5룸에 더블 복층형 타입이다.

경의선 운정역세권에 위치하며, 각종 공공기관 입점 예정과 운정신도시 최대 중심 상업지에 소재하며, 인근 다수 산업단지 소재 및 종사인원 약 21만여명으로 임대수요 풍부 대북관계 진전에 따른 최대 수혜지로 입지가 훌륭하다.

전세대 중문이 있는 분리형 1.5룸 두 개의 복층으로, 한공간은 주거, 다른 공간은 업무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1인뿐 아니라 2~3인까지 거주가 가능, 쉐어하우스 공간으로 임차인, 임대인이 모두 만족할 만한 드레스룸, 빌트인 가전, 가구 시스템까지 풀옵션을 기본으로 갖추고 있는 오피스텔이다.

또한, 최첨단 IOT시스템으로 입주민을 위한 커뮤니티 시설이 구성되어 있다. 또한, 피트니스센터, GX, 다과실, 카페테리아도 이용할 수 있어 투자 오피스텔 이외에도 세컨드 하우스로도 눈길을 모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