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극장상가 '동두천 CGV 시네마플러스' 분양
프리미엄 극장상가 '동두천 CGV 시네마플러스' 분양
  • 고민정 기자
  • 승인 2019.05.10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두천시에 극장상가 동두천 CGV 시네마플러스 5개관이 올 6월 준공 입점할 예정이다.

동두천시는 지역 특성상 주변에 극장이 없어 의정부시까지 나가서 영화관을 다녀오는 경우가 많았으나, 동두천 CGV 시네플러스가 들어오면서 집객력이 높아 질 것으로 보여진다고 전했다.

동두천 CGV 시네마플러스는 극장이 상가내에 있다는 것이 장점이 될 것으로 보여진다. 멀티플렉스 복합상가로 2,751(832), 지하2~지상6층 규모로 대로변에 위치하며 3면이 도로를 접하고 있다.

지역적 장점으로 15만 인구가 이용하는 독점적 항아리 상권의 상가라고 할 수 있다. 특히, 2022년 분양예정인 상패동 국가산업단지개발로 인한 인구유입과 송라지구와 생연지구에 추가로 조성되는 4천여세대를 포함, 22천여세대를 배후에 두고 있음에도 해당지역의 문화시설이 부족해, 극장상가에 대한 지역민의 기대가치 높다고 설명했다.

분양 관계자는 57실 상가 가운데 2~3개 호실을 사용하는 임차업체도 여럿 있어 실제 입점 상가는 훨씬 적은 30여 곳에 불과하기 때문에 독점이 가능하다면서 대로변 입지로 접근성이 우수하고 배후수요가 풍부해서 연간 60만명 이상 CGV시네마플러스 상가를 이용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러한 장점들 때문에 부동산 불황 속에서도 관련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 관계자는 해당 현장의 시공사는 코원건설이 책임준공하고, 시행을 맡은 코리아신탁이 자금관리까지 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