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1지구 재개발조합 황상현 조합장 연임
성수1지구 재개발조합 황상현 조합장 연임
이사 감사 등 현집행부 연임 의결
감정평가에 제일감정평가법인 선정
  • 김상규 전문기자
  • 승인 2019.05.21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수전략정비구역 제1지구 재개발조합(조합장 황상현)이 조합장을 포함해 이사와 감사 등 현 집행부의 연임에 성공하면서 사업에 더욱 가속을 낼 수 있게 됐다.

조합은 지난 18일 오후 2시 성동구 소재 성원중학교에서 조합원 919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총회에는 총 7개 안건이 상정되어 모두 원안 가결됐다. 이날 의결된 안건은 세부적으로 1호 안건 조합정관 변경() 승인의 건2호 안건 조합사무국 규정(행정업무규정, 예산·회계규정, 선거관리규정) 변경() 승인의 건3호 안건 ‘2019년 예산(), 2020년 준예산 편성 및 수립의 건4호 안건 자금의 차입과 방법·이율 및 상환방법 승인의 건5호 안건 차입금 상환 승인의 건이다.

또한 4개 업체가 후보로 올라 자웅을 겨룬 6호 안건 감정평가업자 선정 및 계약체결 위임의 건에서는 755표를 얻은 제일감정평가법인이 선정되었다. 이날 총회의 하이라이트인 7호 안건 조합임원 연임의 건에서는 황상현 조합장을 비롯하여 박창종 감사와 10명의 이사가 모두 압도적인 지지를 받으며 연임에 성공했다.

황상현 조합장은 오늘 저와 집행부를 재신임 해주신데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기쁨보다 무거운 책임감이 더 앞선다오늘의 고마움을 잊지 않고 조합 사업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될 수 있도록 저와 집행부는 최선을 다 하겠다. 지금까지 그래주셨듯이 조합 일에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