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가음정동 블루밍 라포레 오피스텔 분양
창원 가음정동 블루밍 라포레 오피스텔 분양
총 398실, 전용면적 25~56㎡로 구성... 풍부한 배후수요 품어
  • 문상연 기자
  • 승인 2019.05.22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원 가음정동에 들어서는 '창원 블루밍 라포레'가 창원국가산업단지를 배경으로 오피스텔 분양소식을 알렸다.

이곳 창원 블루밍 라포레 오피스텔 단지 규모는 지하 3~지상 9층 오피스텔 총 398, 전용면적 25~56로 구성돼 있다. 단지 내에는 총 512대의 넓은 주차 공간이 조성됨과 동시에 지상 1층에는 옥외공원, 5층과 7층에는 옥상정원을 조성해 입주민 주거 품격을 높였다.

또한 이곳 '창원 블루밍 라포레'LG전자, 두산중공업 등 대기업 종사자를 포함한 약 12만 명의 창원국가산업단지의 풍부한 배후수요와 스마트산단 조성에 따른 정주시설 확대로 임대수요가 급증할 것으로 전망되면서 주목 받고 있다.

이와 관련해 창원 블루밍 라포레는 기숙사 수요와 싱글족을 대상으로 한 원룸은 물론 투룸, 쓰리룸까지 갖춰 선택의 폭을 넓혔다. 각 세대별로는 입주 후 바로 생활이 가능하도록 풀 퍼니쉬드 시스템을 적용했다. 아울러 단열 기능이 우수한 시스템 창호와 로이복층유리 등으로 시공해 완벽단열 시스템을 선보인다.

단지 인근에는 이마트, 창원시청, 창원지방검찰청 등이 있어 보다 편리한 주거 환경을 누릴 수 있다. 여기에 창원 중심지로 통하는 창원대로와 동마산IC, KTX창원중앙역, 김해공항 등의 광역 교통망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창원 가음정동 블루밍 라포레 분양 관계자는 "창원 특례시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면서 오피스텔 분양 투자를 희망하는 수요층도 늘고 있다고 전하면서 "매년 갱신시 최대10년 임대 확정으로 안정적인 임대 수익과 시세 차익을 동시에 기대할 수 있는 부동산 투자처라는 점에서 메리트가 매우 높게 평가 받고 있는 상황"이라고 전했다.

한편, 창원 가음정동 블루밍 라포레 입주 예정일은 올해 7월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