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4구에 없던 명품 오피스텔 ‘이안강동컴홈스테이’ 분양
강남4구에 없던 명품 오피스텔 ‘이안강동컴홈스테이’ 분양
  • 권동훈 기자
  • 승인 2019.06.06 00:0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 강동구 천호동 일대에 들어서는 더블역세권 오피스텔 이안강동컴홈스테이가 선착순 분양중이다.

KB부동산신탁이 시행하고 대우산업개발과 웰크론한텍이 공동 시공하는 이안강동컴홈스테이는 지하 6~지상 252개동, 전용면적 22~47654실의 오피스텔과 근린생활시설(상가)로 조성되며 지상 6층에는 커뮤니티시설이 공급될 예정이다.

인테리어에 차별화를 둔 이 오피스텔은 헤펠레 독일 가구를 도입해 더 질 높은 생활을 할 수 있도록 했고, 빌트인 가전 기본 6종을 제공하고 있으며 원룸에서는 보기 드문 드레스룸까지 보유하고 있다. 최상층에는 전용 스카이라운지, 전용 야외카페 혹은 전용 홈트레이닝 스페이스 등 펜트하우스에서나 가능했던 명품 주거공간을 도입했다.

이안강동컴홈스테이의 명품 라이프스타일은 단지 곳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투명 바닥으로 설계한(3) 타워 트윈 브릿지, 전용 바비큐 파티장이 설치되는 야외 옥상정원, 빗물에 색이 변하는 수변잉크로 디자인한 중앙공원 등 기존에 없던 명품 특화설계를 도입했다.

이안 강동 컴홈스테이는 조식, 카페, 공유오피스 등의 다양한 주민편의시설인 커뮤니티 공간을 마련하고 봄 가을 오픈형 테라스로 개방감도 확보했다.

또한 다양한 주민 편의시설인 커뮤니티 공간을 확보했다. 대형 침구류를 무료로 세탁하고 건조할 수도 있는 공간을 마련했고 휘트니스룸과 조깅트랙, 정원, 바비큐 파티장과 애견공원이 있는 옥상정원, 조식서비스 신청이 가능하도록 했다.

이 밖에도 카셰어링 서비스와 컨시어지 서비스, 룸 클리닝 대행과 세탁 대행 서비스, 개인 창고까지 다채로운 입주민 혜택을 제공한다.

주차의 편의성을 높여 자주식 주차장과 사업지 바로 앞의 지하 공영주차장까지 이용이 가능하도록 했고 1차 사업지의 4,5층에는 여성만 거주가 가능한 전용층, 전용주차장을 두어 여성이 안심하고 살 수 있도록 했다.

이안강동컴홈스테이의 교통여건과 주변을 살펴보면 천호·강동 더블역세권은 잠실 6, 강남 20분대의 우수한 교통망과 현대백화점, 이마트 등 초특급 생활·문화 인프라, 강남, 잠실, 고덕지구의 풍부한 임대수요가 보장되는 강동 최고의 투자 중심지이다. 또한 제2의 테헤란로로 개발되는 천호대로변과 천호시장 재개발, 천호·성내재정비촉진지구 내 현대프라자·코오롱 상가 아파트 재건축 등 대형 개발이 계획돼 있어 미래 가치가 돋보인다.

아울러 이안강동컴홈스테이가 투자자에게 주목받는 이유는 지주사의 다이렉트 운영관리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편리한 임대관리, 임대료 수급, 시세 일원화, 민원 신속 대응이 가능해 임대인의 입장에서는 안심하고 임대 운영을 할 수 있고 임차인의 입장에서는 쾌적한 생활환경을 제공받게 된다. 또한 법률, 세무, 부동산 상담 등 전반적인 상담서비스를 제공하며 2년간 임대보장제(2)를 실시해 안정적인 임대수익이 가능하다.

이안강동컴홈스테이 모델하우스는 서울 송파구에 마련되어 문의를 통해 분양가와 자세한 상담을 받아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안강동컴홈스테이 2019-06-12 17:12:25
대우산업개발(주) 천호 이안강동컴홈스테이 오피스텔 및 상가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상담을 원하시면 대표번호 1800-2344로 문의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