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 더샵 센텀폴리스’ 오피스텔 분양
‘동탄 더샵 센텀폴리스’ 오피스텔 분양
22~84㎡ 1천122실… 동탄2신도시 호수공원 조망
  • 권동훈 기자
  • 승인 2019.06.08 0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탄2신도시 호수공원 앞에 들어서는 오피스텔 동탄 더샵 센텀폴리스가 마지막 잔여분에 대해 선착순 분양중이다.

동탄더샵센텀폴리스는 화성동탄2지구 일반상업용지 11,12블럭 일대에 건축면적 11,619, 용적률 824%로 설계되며 오피스텔 1,122, 근린생활시설, 문화 및 집회시설로 복합쇼핑 문화공간까지 갖췄다. 거기에 1,625대의 넉넉한 주차공간을 확보했다.

그중에서도 오피스텔은 지상 6~34, 5개동, 22~84, 1,122실로 구성되며 세대별로 붙박이장, 드레스룸, 수납장 등을 도입해 공간활용도를 넓혔다.

주변은 이미 대기업의 입주와 산업단지, 동탄테크노밸리 입주예정으로 1~2인 주거시설을 필요로 하며 소형 주거시설의 높은 희소성과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추고 있다.

전 세대 남향배치와 넓은 통창을 통한 채광 및 환기에 우수해 타 오피스텔에서 누릴 수 없는 쾌적함을 더했다.

입주민 전용 실내수영장, 피트니스센터, 독서실, 스터디룸, 코인세탁실 등 다양한 커뮤니티시설로 아파트와 같은 편리함을 더했으며 단지 앞 호수공원, 근린공원, 체육시설, 산책로 등 친환경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동탄2신도시는 수도권 남부의 핵심 거점도시로 성장하기 위해 약 285천여명의 인구가 계획된 2기 신도시이다. 삼성전자, 삼성디스플레이 관련 산업단지 및 하청업체로 인구 유입이 빠르게 조성되고 있으며 풍부한 주거수요로 소형 오피스텔의 인기가 높다.

교통 여건을 살펴보면 동탄 트램 1호선과 2호선이 확정되면서 동탄과 주변 지역의 빠른 이동이 예상되고 있다. 여기에 현재 운영중인 SRT를 통해 서울 수서까지 15분 이내로 도달이 가능하고 향후 GTX-A가 개통되는 동탄역을 통해 교통 편의성은 더욱 향상될 전망이다. 또한, 경부고속도로 지하화 공사가 진행 중이며 제2경부고속도로(예정), 국지도, 지방도 등 다양한 교통망을 확보했다.

동탄 더샵 센텀폴리스는 오피스텔과 상업시설을 동시에 분양하며 초대형 테마 상업시설을 조성하게 된다. 7개관의 CGV, 기업형 슈퍼마켓, 프렌치 테마 상가로 분양 전부터 지역 관심도는 매우 높다.

모델하우스는 동탄에 위치하며 방문전 예약을 통해 빠르고 정확한 상담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