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홍보대행사 희명애드, 하반기 경력사원 추가모집
언론홍보대행사 희명애드, 하반기 경력사원 추가모집
  • 고민정 기자
  • 승인 2019.06.10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바이럴마케팅대행사 희명애드가 올 하반기에 본격적으로 경력사원 위주의 채용을 진행한다.

이번채용은 희명그룹의 광고에이전시 계열사 희명애드의 파트별 경력자 모집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조만간 공고를 할 예정이다.

모바일시장의 급격한 변화와 진행으로 다양한 온라인마케팅기법과 더불어 모바일마케팅의 계속적인 변화가 진행되고 있다.

또한 1인기업부터 중소기업 및 대기업까지 이러한 모바일시장의 변화에 맞춰 바이럴마케팅을 비롯한 다양한 광고기법이 생기고 있다.

희명애드는 온라인마케팅을 비롯하여 언론홍보송출부터 보도자료기획 및 배포까지 다양한 업무영역을 가지고 있는 희명그룹의 계열브랜드이다.

또한 브랜드컨설팅을 메인으로 하여, 다양한 브랜드컨셉 기획부터 실행까지 다양한 브랜드컨설팅을 진행한 회사이다.

뿐만 아니라 사원급이 단 1명도 없는게 특징이며, 국내 대행사 팀장급들로 구성되어 정확하고 신속하게 고객맞춤형 제안을 전달하는게 특징이라고 전했다.

이와 더불어 희명그룹은 다양한 브랜드를 가지고 있는 그룹사로, 카다로그디자인부터 각종 인쇄물 제작과 더불어 상세페이지디자인, 블로그디자인 등 국내 모든 디자인 및 인쇄물 업무영역을 가지고 있는 희명디자인을 비롯하여, 홈페이지제작과 쇼핑몰개발을 하는 웹에이전시 희명웹이 있다.

또한 강남에 약 200평 규모의 3층으로 구성된 스튜디오를 보유한 희명스튜디오는 제품촬영부터 인물촬영, 뮤직비디오 촬영 등 다양한 업무가 가능하다.

대만에서 현지 영상CF촬영중인 스마트타이거( 사진제공 : 희명그룹 )
대만에서 현지 영상CF촬영중인 스마트타이거( 사진제공 : 희명그룹 )

그 외 스마트타이거라는 프리미엄영상브랜드를 가지고 있는 희명그룹은 이미 대만에서 정평이 나있는 브랜드로 국내를 비롯하여 해외까지 영상촬영팀이 움직여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는 희명그룹내 프리미엄영상브랜드이다.

희명그룹 손상협 대표는 " 이번 채용은 희명애드내 시세확장으로 인한 채용이다. 많은 인재들이 참여하였으면 좋겠다"라며 "당사는 중국비즈니스도 병행하고 있는 작지만 강한 기업이다. 북경 및 상해에 비즈니스오피스가 있으며 올 하반기쯤에는 광저우 중국이우시장 도매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감사하게도 협업과 상생이 가능할 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는 좋은 분들과의 관계가 지속돼서 가능했다"고 밝혔다.

한편, 희명그룹은 현재 웹사이트를 리뉴얼중에 있으며, 7월부터는 모든 브랜드를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