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여2-2구역 임대주택 매각금액 산정 등 협력업체 선정
거여2-2구역 임대주택 매각금액 산정 등 협력업체 선정
  • 김상규 전문기자
  • 승인 2019.06.17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여2재정비촉진구역 제2지구 재개발조합(조합장 송재병)이 업체선정을 위한 임시총회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조합은 지난 14일 오후 3시 거여동 소재 조합사무실 건물 4층에서 조합원 313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도 임시총회를 개최했다.

총회에는 총 5개 안건이 상정되어 모두 원안 가결됐다. 이날 의결된 안건은 세부적으로 1호 안건 건축감리용역업체 계약기간 연장의 건2호 안건 임대주택 매각금액 재산정 용역업체 선정의 건3호 안건 공사비 적산을 위한 용역업체 선정의 건4호 안건 추가 사업비대출 약정서 추인의 건5호 안건 정비사업전문관리업자 용역계약 해지의 건이다.

3개 업체가 후보로 상정된 2호 안건 임대주택 매각금액 재산정 용역업체 선정의 건에서는 281표를 얻은 아이에스씨앤디가 선정되었다.

한편 이번 총회는 법원의 판결로 조합장의 지위를 얻은 송재병 조합장의 첫 번째 총회였다. 송 조합장은 지난 선거에서 조합장으로 출마해 최고 득표를 하고도 선관위의 후보자격 박탈로 조합장이 되지 못했으나 최근 법원은 송 조합장의 지위를 인정한 바 있다.

송 조합장은 만감이 교차한다. 하지만 과거에만 머물지는 않겠다저를 한결같이 지지해 주시는 조합원들의 마음을 항상 고맙게 간직하겠다. 그리고 사업성공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