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장 유탑 유블레스’ 12일(금) 오픈
‘충장 유탑 유블레스’ 12일(금) 오픈
모델하우스에서 다양한 이벤트 진행
  • 하우징헤럴드
  • 승인 2019.07.11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광역시 동구 금남로에 들어서는 프라이빗 하우스 충장 유탑유블레스가 내일(12, ) 모델하우스를 그랜드오픈한다.

충장 유탑유블레스는 모델하우스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오픈 경품 이벤트를 통해 1UHD 65인치 TV, 2등 스타일러, 3등 공기청정기, 4등 에어프라이어, 5등 선풍기 등의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며 오픈 3일간 방문객들에게 라면이 증정된다.

이번 분양에서는 계약자를 위한 선착순 특별 혜택도 마련됐다. 계약자에 한해 유탑이 운영하는 호텔(여수유탑 마리나 호텔&리조트 또는 제주 유탑유블레스 호텔) 23일 무료 숙박권(조식 포함)이 증정된다.

단지 주변 탄탄한 배후수요를 기반으로 분양 전부터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 충장 유탑유블레스는 전용면적 29~84타입의 1.5~3룸 주택형으로 구성되며 지하 2~지상 27, 480실의 규모로 조성된다.

유탑유블레스 브랜드 주거시설을 공급하며 소비자들과 신뢰를 쌓은 유탑건설과 유탑엔지니어링이 공동 시공사로 선보이는 광주 프라이빗 하우스 충장 유탑유블레스는 광주 지하철 1호선 금남로4가역 초역세권인 광주광역시 동구 수기동 일원에 자리할 예정이다.

특히 시행사인 유탑디앤씨는 이번 분양에서 전세 전환 보증서를 발급, 입주 시점에 분양과 4년 전세 전환(일부 타입 제외)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해 실수요자들과 투자자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에 내 집 마련에 고민하던 수요자들의 발길이 충장 유탑유블레스에 이어질 것으로 관측된다.

일반 분양뿐 아니라 4년 간 전세로 살아보고 향후 분양 여부를 결정할 수 있는 전세 전환이 선택 가능한 충장 유탑 유블레스는 전세 전환을 선택하는 경우 분양가의 90%만으로 계약을 체결할 수 있다. 또한 취득세 부담이 없으며 전세 전환 시 월세 부담과 이사 걱정 없이 새 집에서 거주하며 4년 후 분양 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단지 주변에는 아시아문화전당, 전남대병원, 조선대병원, 동구청 등과 인접해 직장인들의 수요가 많을 뿐 아니라 광주역을 비롯해 북동·누문·임동(유동양동서동1구역 주택 등의 재개발사업이 예정돼 향후 비약적인 주거 수요 증가가 예상되고, 이에따라 충장 유탑 유블레스는 신흥 주거 클러스터를 형성할 것으로 보인다.

금남로 4가역을 비롯해 다양한 도로망과 편리한 대중교통 환경을 갖춘 충장 유탑 유블레스는 직주근접이 우수한 교통의 요지에 들어서며 중앙초교, 대성초교, 전남여고, 제일고, 조선대, 전남대의대 등의 주변에 뛰어난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다.

광주천, 롯데백화점, NC웨이브, 양동시장, 대인시장 등 다양한 쇼핑문화시설을 단지 가까이에서 편리하게 누릴 수 있으며 인근에 자리한 광주학생독립운동기념공원은 입주민들의 힐링과 휴식의 공간이 될 전망이다.

단지 내에는 법정 365대를 상회하는 494대 수용 가능한 여유로운 주차 공간이 계획됐으며 1:1 개별세대 창고도 제공된다. 여기에 실내 골프연습장, 멀티 GX, 피트니스센터 등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커뮤니티시설도 설계되며 입주민간 소통을 위한 입주자라운지와 더불어 애견목욕실, 개인스튜디오 등의 다채로운 생활부대시설도 마련될 계획이다.

전 세대에 풀퍼니시드 시스템을 도입하고 미세먼지 걱정 없는 청정 특화 설계를 채택해 주거 편의성을 극대화했으며 최상층의 경우 복층 및 테라스 특화설계가 적용되며 최첨단 IoT 시스템을 구축해 스마트 라이프를 선사한다.

분양 관계자는 19세 이상 누구나 청약 통장 없이 청약이 가능하고 분양권 전매 제한이 없어 무제한 전매가 가능한 충장 유탑 유블레스는 실수요자와 투자자 모두를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충장 유탑유블레스의 모델하우스는 상무지구 입구 사거리 인근인 광주광역시 서구 운천로에서 만날 수 있다. 관련 정보 확인 및 문의는 대표전화 또는 모델하우스 방문을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