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당역 5분 거리 파주 ‘안단테 타운하우스’ 즉시 입주
야당역 5분 거리 파주 ‘안단테 타운하우스’ 즉시 입주
황룡산 숲세권 전원주택단지 특화설계
  • 하우징헤럴드
  • 승인 2019.07.1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파주 운정신도시의 대단지 타운하우스 안단테 타운하우스가 선착순 즉시입주 중이다. 층간소음, 사생활 침해, 주차갈등 등 공동주택의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개인프라이버시를 보호하며 풍부한 자연으로 만족도를 높인 유럽풍 친환경 타운하우스이다.

가장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85로 지하1층에 벙커형 주차장을 마련했으며 카라반까지 주차가능하며 근린상가로 변경 가능한 부지도 마련돼 있다. 넓은 잔디마당, 테라스, 다락방, 보조주방 등 공간활용도를 높였다. 단독형 전원주택으로 운정신도시 한 눈에 보이는 조망과 채광 및 환기에 우수하다.

주변 타운하우스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서울과의 접근성이 우수한 단독형 타운하우스이다. 3~4억원대 초반으로 책정돼 있어 실수요자의 부담을 줄였으며 최신 트랜드를 적극 반영해 설계했다.

높은 층고로 개방감 및 채광이 우수하며 로이3중 유리로 에너지손실을 줄였다. 각층 온도조절기, 각방 단독형 화재경보기, LED, 최첨단 보안설비 등 첨단시스템을 적용했다. 목조주택으로 자제의 단열성이 우수하며 밀폐성이 뛰어나다. 친환경 소재로 인해 유해물질 방출량을 최소화했으며 새집증후군 및 아토피를 예방했다.

운정역 중심상업지구와 역사박물관, 미술관, 주상복합, 백화점, 쇼핑몰 등 다양한 생활인프라가 구축되며 킨텍스, 원마운트, 아쿠아리움 등 일산신도시의 생활인프라를 공유가능하다.

경의중앙선 야당역과 운정역을 도보 5분 거리에서 이용가능하며 GTX A노선 착공으로 곧 개통을 앞두고 있다. GTX A노선 개통시 서울 강남까지 20분대로 도달가능하며 동탄신도시까지 연결된다.

차량이용시 제1,2자유로 및 서울외곽순환도로, 2외곽순환도로(2024년 개통예정)으로 서울 접근성이 용이하며 다수의 광역버스 및 직행버스와 경의선, 서울지하철 3호선(연장예정) 등 광역교통망이 기대된다.

원인터내셔널에서 시행 및 시공과 분양, 준공, 입주, 등기까지 원스톱으로 책임지고 맡았다. 기술개발과 품질관리로 타운하우스의 만족도를 높였다. ‘파주 안단테 타운하우스100% 고객맞춤형 단독주택으로 모델하우스는 사전예약제로 운영 중이다.

미니멀 라이프와 여유로운 주거생활이 가능한 타운하우스 및 전원주택이 인기를 얻고 있으며 도심의 접근성이 편리하며 수도권 내 역세권 타운하우스로 미래가치가 높다. GTX A노선 개통시 추후 높은 프리미엄이 예상되며 현재 막바지 잔여세대에 한해 선착순 분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