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례2차 골드클래스 시그니처’ 1순위 청약마감
‘조례2차 골드클래스 시그니처’ 1순위 청약마감
최고경쟁률 32.78:1, 평균경쟁률 26.16:1… 높은 청약경쟁률 ‘눈길’
  • 권동훈 기자
  • 승인 2019.07.12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라남도 순천시 중심에 위치한 조례동에 ()보광건설에서 공급하는 조례2차 골드클래스 시그니처의 모델하우스가 지난 5()에 개장한 이후 3일간 약 2만여명의 많은 수요자들이 내방을 하며 화제를 모았다.

이런 가운데 10일에 진행된 1순위 청약 접수 결과가 발표되면서 또다시 주목을 받고 있다. 아파트투유와 국민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 청약 1순위 접수는 총413세대 공급에 6879개의 1순위 청약통장이 몰려 현장의 뜨거운 관심을 살펴볼 수 있었다. 가장 높은 경쟁률은 84A타입으로 99세대 공급에 총 3245건이 접수되어 32.781 의 높은 청약 경쟁률을 보였다.

조례2차 골드클래스는 순천시 조례동 일원에 위치해 있으며, 지하 1층부터, 지상최고 18층 아파트 7개동으로 설계되어있다. 전 세대 남향 위주에 대부분의 세대를 최근 가장 선호도 높은 4베이, 4룸으로 특화설계해 내부 구조의 만족도를 높였으며, 일부세대에는 조망권에 초점을 맞춘 3베이 3룸 구조 또한 마련되어 있어 거주자가 원하는 구조선택의 폭을 높였다는 평을 받고 있다.

세대 구성을 살펴보면 전용면적 84A, B, C 3가지 타입 363세대와, 전용면적 11450세대로 총 413세대이다. 기본적으로 선호도 높은 중형면적부터 희소성 높은 대형면적까지 구성되어있어 다양한 실거주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아울러 조례2차 골드클래스 시그니처는 최대 동간거리 50m를 자랑해 넓은 동간 거리로 인한 단지 내 개방감은 물론 일조량 또한 풍부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주변 편의 시설을 살펴보면 단지 바로 앞 도보5분 거리에 홈플러스가 위치해 실생활 쇼핑이 매우 용이하다. 단지 바로 앞 미즈아동병원과 순천병원 등 메디컬 타운이 형성되어 있어 병의원 이용 또한 편리하다. 그 외에 하이마트, LG베스트샵, NC백화점, 에코그라드 호텔, 먹자골목 등이 밀집해 원스톱 라이프가 가능한 위치의 아파트단지라 볼 수 있다.

교육환경 또한 좋다. 단지 바로 인근에 조례초가 위치해있어 도보로 3분이면 통학이 가능하며 강남여고, 동산여중, 금당고, 신흥중 등도 인접해 우수한 통학환경을 자랑한다. 더불어 자연친화적인 단지 설계와 쾌적한 자연환경 또한 기대되는 부분이다. 주변 자연환경을 살펴보면 동천과 더불어 순천시민이 가장 자주 아끼는 공간인 조례호수공원이 근거리에 위치해있으며 봉화산 둘레길 또한 근거리에 위치해 간편하게 힐링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단지 바로 옆 어린이공원과 공용 주차장이 조성될 예정으로 단지 바로 앞에서 추가적으로 넉넉한 주차공간 이용이 편리하며, 입주민들이 언제든 가깝게 이용할 수 있는 녹지 공간이 추가로 제공될 예정이다.

분양관계자는 편리한 생활 인프라, 단지 자연환경, 뛰어난 학군 등 뛰어난 입지를 바탕으로 젊은 30대 부부는 물론 60대 이상까지 다양한 연령층에서 관심을 보이면서 평일 모델하우스를 내방하는 방문객들도 많다완공까지 성실시공으로 관심을 주신 모든 분들께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순천 조례2차 골드클래스 시그니처는 오는 729~313일간 정당계약을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