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텔도 브랜드 프리미엄시대 ‘신중동역랜드마크푸르지오시티’ 주목
오피스텔도 브랜드 프리미엄시대 ‘신중동역랜드마크푸르지오시티’ 주목
  • 하우징헤럴드
  • 승인 2019.07.15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피스텔 시장에도 브랜드 바람이 거세게 불고 있다. 아파트 시장에서 브랜드 프리미엄을 경험한 투자자들이 오피스텔에서도 브랜드를 따지기 시작한 것이다.

실제로 지난해 공급된 오피스텔 중 청약접수 건수 상위 5위는 모두 브랜드 오피스텔로 나타났다.

브랜드 오피스텔은 임차인에게도 인기가 높아 임대수익이 높은 편이다. 여기에 대규모 단지로 들어서는 경우가 많아 뛰어난 평면과 특화 서비스로 상품 차별성이 두드러지기 때문이다.

이런 가운데 부천 옛 홈플러스 부지에 1군 건설사 브랜드 오피스텔이 신규 분양중이다. 대우건설의 푸르지오브랜드가 적용되고 1,000실 이상의 대규모 단지로 공급되는 만큼 지역 랜드마크로 주목 받고 있다.

대우건설은 지하철 7호선과 바로 연결되는 대단지 오피스텔 신중동역랜드마크푸르지오시티를 분양중이다.

신중동역과 직통 연결 예정인 이 단지는 오피스텔, 섹션오피스, 상업시설이 복합된 단지로 최고 49층 초고층을 설계돼 부천시의 새로운 상징 건물로 거듭날 전망이다.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19~841,050실이 조성되며, 최상층 49층에는 전망대와 스카이라운지로 꾸며진다. 또한,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열린 도서관, 오픈키친, 코인세탁카페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들어선다.

신중동역 푸르지오시티는 부천중동신도시 내 옛 홈플러스 자리에 들어서 우수한 주거 인프라를 갖추고 있으며 역 주변으로 다수의 버스정류장이 있고 부천종합터미널과도 가깝다.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롯데시네마, 이마트, 경찰서, 부천시청 등 주요시설들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명문학군인 옥산초 중흥초, 중흥중, 부흥중, 심원고 등을 도보 통학 할 수 있고, 부천중앙공원, 길주공원, 옥산공원 등 주변 녹지공간도 풍부하다.

대규모 개발호재와 3기 신도시 발표로 전망도 매우 밝다. 융복합 R&D, 첨단지식산업단지, 스포츠 시설 등이 건설되는 종합운동장일원 역세권 개발사업이 오는 2024년 완공을 목표로 추진 중이다. 또한 문화·만화·관광·쇼핑을 아우르는 복합단지로 개발 중인 영상문화산업단지 사업도 진행되고 있다.

, 얼마전 국토부에서 발표한 3기 신도시에 부천이 속하면서 김포공항역포공항역(공항철도, 5·9호선, 대곡소사선)과 부천종합운동장역(7호선, 대곡소사선, GTX-B 예정)을 잇는 총 연장 17.3S(슈퍼)-BRT가 설치되고, 청라 BRTS-BRT와 연계해 부천종합운동장역·김포공항역과 바로 연결하는 공사도 진행된다.

그렇게 되면 부천에서 서울 중심지(서울역, 여의도)로의 이동이 30분이면 가능할것으로 예상되고 있어 교통 인프라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