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개발ㆍ재건축교육 제41기 정비사업전문관리사과정 수료
재개발ㆍ재건축교육 제41기 정비사업전문관리사과정 수료
  • 강민교 객원기자
  • 승인 2019.07.15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우징헤럴드=강민교 객원기자] 올 2월19일에 개강을 한 제41기 정비사업전문관리사과정이 지난 9일에 무려 5개월의 대장정을 마치고 주거환경연구원 대회의실에서 수료식을 가졌다.

주거환경연구원 김호권 사무처장은 수료대상자는 총57명에게 수료증을 수여한데 이어 모범상과 공로상을 수여하고 제41기 정비사업전문관리사과정 수료에 대한 축하와 감사인사를 전했다.

모범상은 교육과정 내내 개근을 비롯해 학습분위기 조성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11명에게 수여됐다. 모범상 수상자는 △김갑순 안양시청 도시정비과 주무관 △김기범 ㈜대림P&D종합건축사사무소 대표이사 △김기성 △김진수 법무법인 신천 사무국장 △박순도 남도,라일락성남,황실아파트재건축조합 조합장 △이부일 ㈜동우씨앤디 대표 △이정은 ㈜주현건설 관리팀장  △장준이 ㈜천일엠이씨 본부장 △정기성 열린법무사사무소 법무사 △최성민 ㈜보성CMC 이사 △최혜지 ㈜휴테코 본부장이다.

이어서 △김길조 수원111-5구역재건축 조합장 △박순도 남도,라일락성남,황실아파트재건축 조합장 △백종범 안양진흥아파트재건축 조합장 △이미자 광주화정주공아파트재건축 조합장 △신애영 성북제2구역재개발조합 총무이사에게는 공로상이 수여됐다. 재건축조합에서 조합장으로, 재개발조합의 총무이사로 재직하면서 조합의 이익을 극대화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전문지식습득에 힘쓰고 면학분위기조성에 기여한 공을 인정했다.

마지막으로 41기 원우회를 이끌어갈 원우회 회장 △박향란 ㈜에스그린에어 대표이사와 원우회 총무인 △문태인 법무법인 산하 차장과 △장준이 ㈜천일엠이씨 본부장에게도 원우회권간의 유대관계를 돈독히 하고 투철한 봉사정신에 감사하는 의미로 공로상이 수여됐다.

41기 원우회는 7월 12일부터 13일까지 1박2일동안 워크샵을 계획해 수료에 대한 자축과 회원들과의 교류 등 친목도모의 시간을 갖는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