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 미드스퀘어’ 배후 풍부한 녹번역세권 상가·복층 오피스텔 눈길
‘은평 미드스퀘어’ 배후 풍부한 녹번역세권 상가·복층 오피스텔 눈길
  • 하우징헤럴드
  • 승인 2019.07.1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재 지하철 3호선 녹번역 일대에는 20205월 입주 예정인 녹번역 e편한세상캐슬의 공사가 한창 진행되고 있다. 북한산 푸르지오(2015), 래미안 베라힐즈(2018)에 이어 녹번역 e편한세상캐슬까지 들어서게 되면 6,800여세대 매머드급 브랜드타운이 곧 현실화된다.

여기에 홍제역세권 일대 도시재생사업 일환으로 홍제언더그라운드시티조성 추진과 연신내역 GTX-A노선 개통(2023년 예정) 등에 힘입어 지하철 3호선 황금라인으로 녹번역 일대의 투자가치가 함께 상승하고 있다.

녹번역 주변의 낙후된 상업시설들 역시 신도시급 주거벨트로 변모하는 녹번역세권을 중심으로 다시 재편성되고 배후세대를 유입하는 신흥상권을 형성하게 된다. 바로 이곳 최중심에 은평 미드스퀘어가 공급되자 투자자 및 주변의 이목이 모아지고 있다.

()튼튼병원 자리에 연면적 14,284.35, 지하 3~지상 8층 규모로 재건축된다. 복층형 오피스텔 70실을 비롯해 상가에는 근린생활시설, 판매시설, 의료시설 등 지역밀착형 MD를 선보이게 된다.

주변의 대형 개발호재와 거대 브랜드타운의 배후 덕에 은평미드스퀘어의 분양률(상가 및 오피스텔)은 이미 80%를 넘어섰다. 현재 내년 7월 입주(예정)에 맞춰 지상층 공사가 한창 중이며, 계약금 10%에 중도금 무이자 혜택을 진행하고 있어 누구나 부담을 줄이고 손쉽게 투자할 수 있다.

은평 미드스퀘어는 녹번역 3분 거리에 위치한 8차선 역세권 대로변상가다. 지하철 이용객과 버스 환승고객은 물론 대로변 유동인구를 상가로 쉽게 유입할 수 있다. 여기에 복층 오피스텔(6~7) 사용자 및 이용객을 안정적인 고정수요로 확보할 수 있으며 상가 후면부가 래미안 베라힐즈와 바로 인접해 입주민들이 단지내 상가처럼 이용할 수 있다. 업종구성은 식음료, 푸드, 전문클리닉, 대형 휴게시설 등 고객맞춤형 수익구조로 다양화했다.

오피스텔 수요도 풍부하다. 3호선 녹번역을 이용해 종로3가와 압구정, 신사동, 강남권 등 서울 주요 업무지구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종로3가까지 15분대, 압구정 및 신사 등 강남권이 약 30분대 이동이 가능하다. 지선버스를 이용해 상암동 디지털미디어센터로의 출퇴근이 편리하며 초역세권에 위치해 나홀로 세대1인 가구 및 주거와 일터를 공유하는 1인 창업자들이 선호한다.

쇼핑, 행정, 문화생활을 누릴 수 있는 이마트, NC백화점, 은평구청, 은평문화예술회관 등이 인접하며 쾌적한 힐링생활의 북한산 둘레길, 독바위공원 등이 주변에 위치한다. 향후 GTX(운정~삼성구간) 개통 시 연신내역을 이용해 강남까지 10분대로 이동할 수 있어 광역적 수요확보 및 입지적 후광효과를 동시에 기대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