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호선 오목교역 단지 직통연결 ‘오목교역 스카이하임’
5호선 오목교역 단지 직통연결 ‘오목교역 스카이하임’
37층 조망권, 홍보관 예약 선착순 모집
  • 하우징헤럴드
  • 승인 2019.07.25 11:21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에서도 역세권을 중심으로 신규 아파트나 주상복합의 인기는 갈수록 더해간다. 특히 부동산 규제와 분양가상한제 등 투기과열을 방지하기 위해 각종 대책을 내놓지만 풍부한 직장인수요, 명문학군, 광역교통망의 중심지로 높은 프리미엄이 형성된다.

오목교역 스카이하임은 서울시 양천구 목 1동 일대로 지하6~지상37층의 총 724세대가 들어선다. 지하철 5호선 오목교역과 직접 연결되는 사통팔달 광역교통의 중심지로 역세권메리트를 품고 있다.

남향위주의 배치와 초고층 37층의 우수한 조망권으로 목동의 최중심 복합단지이다. 선호도 높은 중소형 평형위주로 전용면적 59, 84로 선택가능하다. 높은 녹지율을 자랑하며 풍부한 조경설계로 테마공원과 넓은 중앙공원을 조성한다.

3개동을 스카이 브릿지를 통해 입주민의 원활한 이동이 가능하며 단지 내 상업시설을 원스톱 라이프로 누린다. 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GX, 사우나, 휴게실 등 고품격 커뮤니티시설을 제공한다.

주변에 고급 주상복합단지들이 밀집된 곳으로 보안 및 치안이 우수하며 목동의 최중심지에 위치해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을 누릴 수 있다. 이마트, 홈플러스, 현대백화점 등 쇼핑환경과 이대병원, 홍익병원이 위치해 있다.

또한 명문학군으로 유명한 목동 중심으로 초등학교가 단지와 붙어 있으며 목동중, 목운중, 양정고,강서고, 진명여고 등 밀집해 있다. 특히 목동 유명학원가 밀집되어 있는 우수한 교육환경으로 학부모들의 인기가 높다.

여의도 증권가와 SBS, CBS 방송국 관계자 및 병원 등 직장인 수요가 풍부하며 목동종합운동장, 서울남부지방법원 등 배후수요와 유동인구를 품고 있어 발전가능성이 크다.

서부간선도로 지하화 및 지상공원화, 제물포길 지하터널화 및 지상공원화로 주요도로의 지상공원화개발을 통해 친환경 웰빙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

경인고속도로, 서부간선도로, 올림픽대로 등 서울 주요 중심지로 빠르게 이동가능하다. 지하철 5호선 8번출구가 단지에 직접 연결돼 편리하게 이용가능해 추후 미래가치가 우수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오목교역 스카이하임 2019-07-27 14:26:25
오목교역 스카이하임
평일/주말 24시간 대표상담
주택홍보관 방문예약

문의) 1522-5474

주택홍보관 2019-07-27 14:24:03
오목교역 스카이하임
주택홍보관 대표번호
1522-54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