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호선 녹번역 대로변 상가·오피스텔 ‘은평 미드스퀘어’
3호선 녹번역 대로변 상가·오피스텔 ‘은평 미드스퀘어’
  • 하우징헤럴드
  • 승인 2019.08.12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하철 3호선 황금라인으로 불리는 녹번역 초역세권이자 도보 3분 거리, 가시성 높은 8차선 대로변에 상가 및 오피스텔인 대규모 복합상가가 들어선다.

지역에서도 잘 알려진 ()튼튼병원 자리에 재건축되는 은평 미드스퀘어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이곳 녹번역 일대는 녹번응암 재개발사업으로 6,800여세대 대규모 브랜드타운이 조성되면서 신도시급 주거벨트로 부동산 가치가 상승하고 있다.

녹번역은 은평구 부동산 가치상승의 기폭제 역할을 하는 GTX-A노선(2023년 개통예정)3호선 연신내역과 빠르게 연결되고, 서부경전철 완공예정(2026) 및 고양선(가칭) 추진예정인 6호선 새절역과 상당히 인접하다. 정부가 3기 신도시 지정과 함께 발표한 고양선(가칭)은 예비타당성 조사없이 신속히 추진될 예정이다.

주변여건도 우수하다. 은평구청, 은평문화예술회관 소방서, 경찰서, 세무서 등 행정과 민원업무를 위한 관공서가 인접하고 은평이마트, NC백화점, 은평성모병원 등 대형급 편의시설 및 의료시설 등이 주변에 잘 갖추어져 있다. 여기에 백련산근린공원, 북한산둘레길, 독바위공원 등 도심속에서 힐링생활을 누릴 수 있는 산과 녹지공간이 풍부하다.

은평 미드스퀘어는 연면적 14,284.35지하 3~지상 8층 규모로, 상가에는 근린생활, 판매, 의료시설 등이 입점할 예정이며 건물 상층부 6~7층에는 복층형 오피스텔 70실이 공급된다.

녹번역 초역세권 대로변에 위치해 지하철 이용고객 및 도로변 유동인구를 쉽게 상가로 유입할 수 있다. 특히 오피스텔(6~7) 사용자를 고정고객으로 확보할 수 있어 보다 안정적이며 상가 후면부가 래미안 베라힐즈와 바로 인접해 있어 아파트 입주민들이 단지내 상가처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식음료, 푸드, 전문클리닉, 대형휴게시설 등 지역의 수요패턴을 분석한 고객맞춤형 업종으로 구성해 수익구조를 다양화했다.

오피스텔 수요도 풍부하다. 강남 및 주요 중심업무지구로의 출퇴근이 편리하다. 지하철을 이용해 종로315분대, 압구정 및 신사 등 강남권 약 30분대, 지선버스 7730번 등을 이용해 상암DMC까지 30분대 이동할 수 있다. 이처럼 업무지구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어 1인 기업들이 선호하는 오피스 공간으로도 적합하다. 또한 복층형 설계로 주거와 일터를 공유하는 1인 출판업, 디자이너, 프리랜서 및 나홀로 세대1인 가구에게도 상당히 매력적이다.

은평 미드스퀘어는 내년 7월 입주(예정)에 맞춰 지상층 공사가 한창 진행되고 있으며, 계약금 10%에 중도금 무이자 혜택으로 목돈 부담을 낮췄다. 현재 상가 및 오피스텔의 분양률은 80%를 넘어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