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 타운하우스 ‘뜨레아미’ 역세권 전원주택단지 선착순 분양
이천 타운하우스 ‘뜨레아미’ 역세권 전원주택단지 선착순 분양
경강선 도예촌역에서 강릉까지 광역철도 예정
  • 하우징헤럴드
  • 승인 2019.08.2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과 휴식을 동시에 품은 친환경 웰빙 전원주택단지 뜨레아미 타운하우스는 총 40세대로 대단지의 프리미엄까지 누릴 수 있다. 2층 구조로 세대별 전용 정원과 테라스를 이용가능하며 가장 선호도 높은 중소형 평형위주로 설계되었다.

남향위주의 배치와 넓은 동간 간격으로 일조량 및 환기에 우수하다. 또한 전원주택의 가장 장점으로 꼽을 수 있는 층간소음에서 벗어나 개별 주차장을 포함하고 있으며 개인프라이버시를 보호했다.

철근콘크리트 구조와 목조주택 구조로 선택가능하며 다양한 타입으로 선택의 폭이 넓다. 거실과 안방에는 시스템에어컨이 무상으로 제공되며 입주민에 맞게 맞춤 설계가 가능하다. 단지내 도시가스, 상하수도시설, 분리수거장, 경비실, 셔틀버스 등 편리함을 제공한다.

에넥스 정품 주방 시스템으로 주방의 고급스러움을 자아내며 혁신적인 내부인테리어와 친환경 자재를 사용해 만족도를 높였다. 타 전원주택의 경우 20%의 건폐율로 설계되지만 뜨레아미 타운하우스40%의 건폐율로 넉넉한 공간을 확보했다.

도심 속 라이프를 누릴 수 있는 도심형 타운하우스로 근거리에 신둔초, 송정중, 다산고, 한국도예고, 동원대학교 등 위치하고 초등학교 자체 셔틀버스를 운영해 아이들의 안전한 통학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경강선 도예촌역이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교통의 불편함을 최소화했다. 도예촌역에서 판교까지 25, 강남까지 40분대로 도달가능하다. 경강선은 광역철도로 2023년 강릉까지 개통예정이며 5,299억원의 국고가 투입되는 대규모 사업이다. 동서철도망 구축으로 인해 인천에서 강릉까지 1시간50분대로 도달 가능해진다.

차량이용 시 양펑이천고속도로, 중부고속도로, 서울세종고속도로(예정) 등 다양한 교통망과 곤지암IC로 제2외곽순환도로를 바로 이용할 수 있어 주변 도시로 빠르게 이동 가능하다.

하나로마트, 이천경기의료원종합병원, 은행 등 생활인프라가 위치해 있으며 이천시종합운동장, 두산베어스파크, 이천시립미술관 등 문화시설을 공유가능하다.

계약금 10%, 중도금 무이자 등 다양한 혜택이 진행 중이며 뜨레아미 타운하우스의 샘플하우스는 사전예약제로 운영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