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고덕 리슈빌 파크뷰’ 선착순 동호지정 계약중
‘평택 고덕 리슈빌 파크뷰’ 선착순 동호지정 계약중
삼성전자 도보 9분 거리, 호수조망 대단지 아파트
  • 하우징헤럴드
  • 승인 2019.09.02 11:3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마지막 주말부터 평택 고덕 리슈빌 파크뷰이 선착순 동호 지정계약을 실시했다. 계약금 5%, 중도금 무이자, 선착순 우선순위로 현재 회사보유분에 한해 특별분양 중이다.

여의도 1.6배의 406만평 규모로 조성된 평택고덕신도시는 수도권 남부 최대 규모의 예술의 전당, 박물관이 예정돼 있으며 삼성반도체 R&D 테크노밸리, 행정타운이 조성된다.

삼성전자 반도체 도보 9분 거리에 위치한 평택 고덕 리슈빌 파크뷰는 수변공원, 서정리천, 근린공원, 함박산중앙공원 등 호수를 바라보는 특급 조망권으로 쾌적함을 더했다.

경기도 평택시 고덕신도시 A-48블록 일대로 총 730세대로 들어선다. 지하1~지상20층 규모로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84단일평형으로 설계했다. 남향위주의 배치와 넓은 동간거리로 채광 및 환기에 우수하다.

세대별로 드레스룸, 붙박이장, 팬트리 등 수납공간을 극대화해 실생활공간을 넓혔다. 특히 미세먼지 방진망을 기본 품목을 제공해 일반 방충망에 비해 우수한 내구성과 황사미세먼지 차단효과 등 쾌적한 실내환경을 제공한다.

커뮤니티시설로 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입주민카페, 도서관, 독서실, 경로당, 어린이집 등 다양하게 마련된다. 고덕 신도시 최초 범죄 예방단지로 CCTV, 비상벨콜버튼 등 안전시스템을 특화했다.

단지 앞 BRT 정류장이 예정돼 있으며 1호선 서정리역, SRT 지제역 등 다양한 대중교통망을 이용가능하다. 평택제천고속도로 고덕IC(예정), 고덕순환대로, 경부고속도로 등 서울 및 주변 도시로 빠르게 이동가능하다.

삼성전자 반도체 공장 제1생산 라인이 가동 중에 있으며 반도체 2기 생산라인은 20203월 가동예정으로 직주근접 수요를 품고 있다. 추후 반도체 라인이 모두 가동시에는 풍부한 배후수요로 인해 미래가치가 우수하다.

계약금 11천만원 정액제, 중도금 전액 무이자를 시행 중으로 실입주시까지 추가 납부금액이없어 경제적 부담을 줄였다. 특히 고덕 계룡 리슈빌 파크뷰는 주택소유로 인정되지 않아 대출규제, 청약가점(무주택 인정), 양도소득세 부분 등 유리하다.

현재 평택 고덕 리슈빌은 모델하우스를 운영 중이며 전문 상담사를 통해 자세한 위치 및 분양가 등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고덕 리슈빌 파크뷰 2019-10-03 08:38:55
고덕 리슈빌 파크뷰 모델하우스
방문예약 ☎️1877-56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