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중동역 랜드마크 푸르지오시티’ 보유분 공급
‘신중동역 랜드마크 푸르지오시티’ 보유분 공급
분양가상한제로 오피스텔 반사이익 누릴듯
  • 하우징헤럴드
  • 승인 2019.09.18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부가 내달부터 본격 시행한다고 밝힌 민간택지 분양가상한제의 여파로 수익형 부동산이 인기를 끌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고 있다. 특히 고강도 청약 규제로 아파트 당첨 문턱이 높아지면서 주거를 대체할 수 있는 오피스텔로 수요가 쏠릴 가능성이 높아졌다. 게다가 오피스텔은 청약통장이 필요 없고 전매제한도 없어 투자자들의 선호상품이 되고 있다.

한국은행에서 기준금리 인하를 단행하며 9·13 대책 이후 갈 곳 잃은 자금들이 최근 부동산 시장으로 빠르게 유입되고 있는 상황에서 분양가상한제가 시행되면 오피스텔, 상가 등 수익형 부동산 시장으로 관심이 증폭될 것이라는 전문가들의 의견이 지배적이다.

이런 가운데 1군 건설사 브랜드 오피스텔 신중동역 랜드마크 푸르지오시티1,000실 이상의 대단지 오피스텔 보유분을 공급한다고 밝혀 실수요자뿐 아니라 투자자들에게도 다시금 주목받고 있다.

이 오피스텔은 특히 지하철 7호선과 직통 연결 예정인데다 최고 49층 초고층으로 설계돼 지역의 랜드마크 건물로 거듭날 전망이다.

지하철역과 바로 연결되는 신중동역푸르지오시티는 전용면적 19~841,050실이 조성되며, 최상층 49층으로 설계돼 전망대와 스카이라운지까지 조성된다. 또한,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열린 도서관, 오픈키친, 코인세탁카페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들어선다.

신중동역랜드마크푸르지오시티의 입지는 대형할인매장 홈플러스가 자리했던 곳인만큼 우수한 주거 인프라를 갖추고 있으며 역 주변으로 다수의 버스정류장이 있고 종합터미널과도 가깝다.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롯데시네마, 이마트, 경찰서, 시청 등 주요시설들도 걸어서 이용할 수 있고 명문학군인 옥산초 중흥초, 중흥중, 부흥중, 심원고 등을 도보 통학 할 수 있다. 게다가 주변에는 부천중앙공원, 길주공원, 옥산공원 등 녹지공간도 풍부해 쾌적한 환경을 자랑한다.

이곳은 또 대규모 개발호재와 3기 신도시 발표로 수혜지역으로 손꼽히고 있다. 융복합 R&D, 첨단지식산업단지, 스포츠 시설 등이 건설되는 종합운동장일원 역세권 개발사업이 오는 2024년 완공을 목표로 추진 중이며 문화·만화·관광·쇼핑을 아우르는 복합단지로 개발 중인 영상문화산업단지 사업도 진행되고 있다.

, 얼마전 국토부에서 발표한 3기 신도시에 지역이 속하면서 김포공항역포공항역(공항철도, 5·9호선, 대곡소사선)과 부천종합운동장역(7호선, 대곡소사선, GTX-B 예정)을 잇는 총 연장 17.3S(슈퍼)-BRT가 설치되고, 청라 BRTS-BRT와 연계해 부천종합운동장역·김포공항역과 바로 연결하는 공사도 진행된다.

그렇게 되면 서울 중심지(서울역, 여의도)로의 이동이 30분이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어 교통 인프라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