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세권 오피스텔 ‘건대입구역 자이엘라’ 사전예약 실시
역세권 오피스텔 ‘건대입구역 자이엘라’ 사전예약 실시
  • 하우징헤럴드
  • 승인 2019.10.02 00:0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건설 자회사 자이S&D에서 서울 광진구 자양동 일대에 들어서는 오피스텔 건대입구역 자이엘라모델하우스가 오픈예정되어 있어 주목받고 있다.

건대입구역 자이엘라 오피스텔의 가장 큰 강점은 입지가 매우 우수하다는 것인데 건대입구역 노른자위에 건립되어 교통과 생활 인프라가 풍부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건대입구역이 가까운 초역세권 오피스텔로, 안정적인 임대수익과 시세 상승이 기대되는 곳이다.

건대입구역 자이엘라는 지하 6~지상 20, 1개동, 전용면적 18~84, 315실 규모로 조성되는 복층 오피스텔이며 총 315실 중 오피스텔 일반분양분이 269, 준공공임대가 46실이다.

오피스텔은 지하철 2, 7호선 환승역 건대입구역이 도보로 1~2분 거리에 위치한 초역세권이며, 사업지 바로 앞에는 서울 동부권 최대 상업지역인 건대입구 상권이 형성되어 있다.

바로 앞에는 청담대교가 위치하고, 영동대교, 성수대교,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동부간선도로 등의 도로망을 통해 서울 전 지역으로의 이동도 편리하다.

또한 건대입구역 일대는 건국대, 세종대, 한양대가 들어서 있고 건대병원, 한양대병원 등도 위치해 대학생을 비롯한 대학교 임직원, 병원 종사자 등 임대수요의 꾸준한 확보를 기대할 수 있다. 지하철 한 정거장 거리에는 성수IT밸리가 자리해 있고 강남, 잠실 등 서울 주요 비즈니스 지역도 10분대 거리에 있어 직장인 배후수요 확보할 수 있다.

건대입구역 자이엘라 주변에는 건대입구 상권이 형성되어 있으며 롯데백화점, 이마트, 롯데시네마, CGV, 로데오거리 등의 쇼핑, 외식공간 편의시설이 있어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뚝섬유원지와 어린이대공원, 서울숲이 오피스텔 근거리에 자리하고 있다.

각 세대는 실거주자와 투자자의 선호도가 높은 소형오피스텔 구조로 1~2인 가구를 겨냥한 특화설계가 적용된다. 전 세대 복층구조 및 환기형 공기청정시스템 시슬클라인(옵션), IoT 서비스 등이 적용될 예정이며 입주민을 위한 조식서비스, 발렛파킹, 카셰어링 등의 주거서비스도 예정되어 있다. 옥상에는 옥상정원이 마련되며 커뮤니티 및 근린생활시설도 들어선다.

분양관계자는 이달부터 본격 시행되는 분양가상한제의 여파로 청약통장이 필요 없고 전매제한도 없는 주거형 오피스텔이 인기를 끌고 있다건대입구역자이엘라 오피스텔은 지하철 초역세권 입지에 우수한 편의시설까지 갖춰 수요자들의 관심이 더욱 집중될 것으로 보여 조기 마감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건대입구역 자이엘라 2019-10-03 11:29:44
건대입구역 자이엘라 대표번호 1800-2344